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업체 ㈜에스엔케이테크놀러지스(SNK테크, www.jackpotpc.com)는 자사가 출시한 '잭팟 X3 플러스 바 스피커'(Jackpot X3 plus Bar Speaker)가 출시 1년여 만에 1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인기게임인 '배틀 그라운드' 플레이 시 타사 바 스피커에서 들리지 않는 일부 효과음까지 출력 된다는 것이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최근 부품값 상승과 PC방의 불황에 따라 업그레이드 수요가 감소한 상황에서 단일 모델로 10만대 돌파는 큰 의미를 갖는 수치라고 강조했다.

 

잭팟 X3 플러스 바 스피커는 PC방의 일체형 책상에 매립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되어 제품 분실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좀 더 여유 있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조사마다 각기 다른 모니터 스탠드와의 간섭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스탠드 사이의 간격을 360mm로 여유 있게 설계했다.

특히, 저렴한 가격대에 선보이지만 사운드 출력에는 상당히 많은 공을 들인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제품 전면 중간단에 저음을 강화 시켜주는 Vibration Base 두 개를 장착한 것은 물론 좌우에 직경 40mm 고급 유닛을 탑재했다. 스피커 양쪽에 장착된 유닛은 6와트의 정격 출력으로 각종 멀티미디어는 물론 게임 진행 시에도 한 단계 높은 사운드를 구현한다고.

 

또한, 스피커 사용 시 필요한 각종 기능을 제품 전면에 배치해 처음 사용하는 유저라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채택했다. 스피커 전원과 볼륨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얼을 제공해 스피커는 물론 헤드셋 볼륨까지도 조절이 가능하다. 어두운 곳에서도 전원 온·오프 상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파란색의 대형 LED 인디케이터를 채택했으며, 스피커 및 헤드셋을 선택해서 출력 할 수 있는 변환 스위치도 제공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판매 되고 있으며, 각종 온·오프라인 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