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노버 태블릿 구매 시 평생 무료 사용가능한 36,000원 상당의 '한컴오피스' 증정
- 성능과 휴대성 겸비한 태블릿 시리즈
- 자유로운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팹2프로
-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2in1 요가북A

한국레노버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한글과컴퓨터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레노버 태블릿 제품을 대상으로 36,000원 상당의 '한컴오피스'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은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레노버 태블릿 '탭' 시리즈와 '팹2 프로' 그리고 2in1 모델인 '요가북A'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 레노버 태블릿 제품 구매자 모두에게는 '한컴오피스'가 무상 증정되며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반석전자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레노버의 태블릿 제품과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바로 사용가능한 자급제폰인 팹2프로, 그리고 노트북과 태블릿 그리고 노트패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2in1 제품인 요가북A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혜택이다"라며, "정품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행사로 프리미엄 성능의 제품과 사용자 편의를 생각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 레노버 공식 총판인 반석전자(www.dati.co.kr, 1577-7155)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