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가 27형 75Hz IPS QHD 모니터 'QHD270 DP Ultra REAL 75Hz 게이밍 재은이' 5천 대 판매를 기념해 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QHD270 DP Ultra REAL 75Hz 게이밍 재은이는 2560x1440의 QHD 해상도를 갖춘 27형 IPS 패널을 탑재해 뛰어난 화질이 장점인 모니터이다. 더불어 75Hz의 주사율과 5ms의 응답속도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4:3 비율의 고정종횡비지원 기능을 통해 4:3비율의 게임을 원본 그대로 즐길 수 있다.

 

9mm 두께의 슬림 울트라 베젤과 유니크한 슬림 스탠드를 채용해 쉽게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슬림 울트라 베젤은 전체 크기 대비 화면이 넓은 효과를 제공해 한층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장점도 제공한다.

여기에 각도조절 기능인 틸트를 지원해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손쉽게 각도조절이 가능하며, 시력을 보호하는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도 지원해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안하는 등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 Display Port, HDMI, 듀얼링크 DVI 포트 등 다양한 입력단자를 지원해 최신 그래픽카드는 물론 셋톱박스, 게임 콘솔 등도 손쉽게 연결 할 수 있다.

이번 QHD270 DP Ultra REAL 75Hz 게이밍 재은이 특가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다나와 단독으로 옥션을 통해 100개 한정으로 진행 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