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사용자의 얼굴에 맞춤 반응, 더 부드럽고 섬세한 밀착 면도를 제공하는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를 선보인다.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는 Skin IQ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센서가 스스로 수염의 밀도를 측정하고 자동으로 면도 속도를 조절해 보다 효율적으로 밀착 면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사용자의 면도 움직임을 감지해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며,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앱 '스킨 애널리스트'와 연동해 피부 민감도와 면도 습관에 맞는 면도 기법을 코칭해 준다.

또한, 코 밑이나 구레나룻 등 면도기가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오각형 디자인 헤드도 적용됐다.

한편, 필립스코리아는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 출시를 기념해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쿠팡에서 단독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소비자에게는 신제품 'Skin IQ 7000 시리즈 (S7782/65)'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삼성카드·농협카드·신한카드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러쉬 쉐이빙 크림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필립스 Skin IQ 시리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필립스 면도기의 업그레이드 된 혁신을 기대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맞춤 면도라는 면도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할 필립스 Skin IQ 시리즈를 통해 더 깔끔한 밀착 면도와 더 섬세한 피부 보호를 모두 만족시키는 완벽한 쉐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