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국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이수연, 강민준 각자대표)가 2020 가을·겨울 신제품 '에어 하프 패딩'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격은 얼리버드 특가를 적용해 정가에서 4만 원 할인된 6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에어 하프 패딩은 동물 학대를 막을 수 있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레마론(REMA-LON) 소재를 활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겨울 패딩은 무거울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세련된 재킷 디자인에 초경량 신소재를 사용, 1kg이 되지 않는 930g의 가볍고 따뜻한 패딩을 완성했다.

또한, 뛰어난 발수 코팅과 찬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지퍼 디자인으로 궂은 날씨에도 체온 방어가 가능하다. 성별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블랙, 화이트,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젝시믹스의 신제품 에어 하프 패딩을 고객들이 알뜰한 가격으로 먼저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함은 기본 에코 소재를 활용해 가벼운 무게까지 더한 에어 하프 패딩이 하반기 스테디셀러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에어 하프 패딩 프로모션과 동일한 기간 동안 추석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 최대 70% 할인을 비롯해 전 상품 10% 할인쿠폰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가을 간절기 시즌에 입기 좋은 베스트셀링 아이템 바람막이도 정가 6만 8,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4만 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마감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