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가 98인치 크기의 IPS 패널을 적용한 UHD 4K TV 'WM U980 UHDTV MAX i20 HDR'을 공식 출시한다.

신제품은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는 IPS 패널을 적용한 초대형 UHD TV다.

여기에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 더욱 사실적인 영상을 구현하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도 지원해 TV 시청과 영화 감상은 물론 콘솔 게임기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500cd/m²의 동급 대비 최대 밝기와 10bit 패널을 갖춰 다양한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시청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낮은 해상도를 보정해주는 업스케일링 기능, PC 연결 시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며, 3개의 HDMI 2.0 단자와 오디오 광 단자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갖췄다. 또한, USB 포트를 통한 동영상과 사진 감상도 가능하며, 좌우 각 10W의 총 20W 스테레오 스피커를 갖춰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수준 높은 사운드를 감사항할 수 있다.

한편, 와사비망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에게는 무료 배송은 물론, 벽걸이 설치를 원할 경우 무상 장착 서비스도 제공된다. 대형 TV 특유의 크기 문제로 인해 이동이 어려울 경우 사다리차 비용도 전액 지원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사비망고 스토어, 공식 블로그 및 가격비교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