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풀 테크놀러지 주관 브랜드 행사 ‘컬러풀데이’ 오픈
- 국내 컬러풀 브랜드 제품 특가 및 다양한 사은품 행사 진행

웨이코스가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컬러풀데이’를 7일 오픈했다.

컬러풀데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컬러풀 브랜드의 국제적인 행사로 진행되고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컬러풀 브랜드 제품인 그래픽카드와 SSD, 파워서플라이 등 여러 제품에 대한 특가 진행과 사은품, 경품을 증정한다.

 

‘컬러풀 IGAME 지포스 GTX 1070 Ti VULCAN U-TOP’는 2,432개의 CUDA 코어를 기반으로 1607~1683MHz의 코어클럭으로 동작되며 8+8Pin의 전원소켓을 통해 충분한 전력을 공급받고 아이게임 디지털 전원부인 iPP(아이게임 퓨어파워)를 12+2로 구성했다.

또 실버 플레이팅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 일반 구리 기준 100보다 높은 106의 전기전도율(20도 기준)과 기존 320kcal/’c(구리) 대비 높은 360kcal/’c의 열 전도율을 가진 은으로 PCB를 코팅했다.

컬러풀 브랜드 행사인 컬러풀데이에서는 최근 가성비로 유명한 컬러풀 ONYX SL500 시리즈의 SSD와 강력한 출력을 자랑하는 파워서플라이 ‘CROSSFEED CF-G1250WN’까지 특가 판매 중이며, 구매 시 그래픽카드와 파워서플라이의 경우 추첨을 통해 세라믹 KEAS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SSD의 경우 내장 SSD를 외장 SSD로 사용할 수 있는 외장하드 케이스 S-BOX를 전원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현재 11번가에서 먼저 오픈하여 진행 중이며, 추후 마켓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