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포르쉐 디자인과 공동으로 노트북 신제품 '포르쉐 디자인 에이서 북(Porsche Design Acer Book) RS'(이하 에이서 북)를 비롯해 마우스, 마우스 패드, 파우치, 노트북 슬리브로 구성된 '트래블팩'을 공개했다.

넥스트 에이서(next@acer) 행사를 통해 선보인 '에이서 북'은 탄소 섬유 소재가 적용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경량화는 물론 특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두께는 15.99mm이며, 무게는 1.25kg 내외의 초박형이다.

14인치 풀HD IPS 터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에이서 북'은 울트라 네로우 베젤 디자인이 적용되어 15인치 이상의 화면을 보는 듯한 향상된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 sRGB 100%를 커버하는 색 영역 지원으로 보다 사실적인 색감의 화질을 지원한다.

특히, 정밀한 사용감을 지원하는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항균 코닝 코릴라 글래스가 적용되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냄새와 얼룩을 방지한다. 백라이트 기능도 적용되어 야간 등 낮은 조도의 작업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서 북'은 11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차세대 내장 그래픽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스는 물론 엔비디아 지포스 MX350 외장 그래픽도 적용되어 한층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16GB 용량의 메모리와 1TB의 SSD도 적용되어 퍼포먼스 향상에 힘을 더한다.

이 외에도 '에이서 북'은 와이파이 6(Wi-Fi 6), 지문인식기, 썬더볼트, USB 타입-C, USB 3.2 젠2 포트 등 다양한 편의성을 지원한다. 배터리는 17시간 지속 사용이 가능하며, 30분 충전으로 최대 4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급속충전기능도 지원된다.

한편, 에이서는 '에이서 북'과 함께 '포르쉐 디자인 에이서 마우스 RS'와 '포르쉐 디자인 에이서 트래블팩 RS'(마우스, 마우스패드, 파우치, 노트북 슬리브로 구성)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르쉐 디자인 에이서 북 RS'는 1,399.99달러, '포르쉐 디자인 에이서 마우스 RS'는 109.99달러, 마우스·마우스패드·파우치·노트북 슬리브로 구성된 '포르쉐 디자인 에이서 트래블팩 RS'의 가격은 329.99달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