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컴퓨터 게이밍 책상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 제품군을 12월 21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닉스의 인기 모델 아레나의 정식 후속작인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최적의 공간 활용성과 튼튼한 내구성, 역동적 디자인으로 게이머가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됐다고.

 

특히,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사이즈를 고려하여 제작되어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갖췄다. 또한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게이밍 환경을 위해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로 수평을 맞출 수 있다. 더불어 적절한 마찰력으로 책상의 안정감을 높여 흔들림 없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깔끔한 케이블 정리는 물론 책상을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전면 라운드 디자인인 얼고 커브를 채택했다. 여기에 내구성 높은 스틸과 더블 Z자 구조의 다리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함께 튼튼하고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받쳐준다.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 안전하게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타이트하며 촘촘한 그물망으로 무거운 물건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네트망 등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크기는 너비(폭)에 따라 1.2m(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 1200)와 1.6m(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 1600)의 두 가지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2개의 27인치 모니터를 동시에 올려놓을 수 있는 넉넉한 공간으로 다중 디스플레이 환경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21:9 비율 또는 40인치 이상의 대형 모니터도 넉넉하게 올려놓을 수 있다.

한편, 제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인 12월 21일부터 일주일간 출시 특가 및 포토후기 100% 당첨 이벤트(5,000원), 베스트 포토후기 이벤트 5명(스톰체이서 LT), 15,000원 상당의 액세서리 세트(컵홀더+헤드셋 거치대+메쉬망) 증정 선착순 200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네이버 책상 랭킹 1위 인기 모델인 아레나 데스크의 정식 후속작인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특히 출시일인 12월 21일부터 일주일간 출시 특가 및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열리는 만큼 앞으로 출시될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