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노트북이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주관한 2020년 하반기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선정됨으로써,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특히 이전 수상 기록을 포함해 6년 연속 히트브랜드에 등극, 꾸준히 시장을 선도하며 게이밍 노트북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 MSI GP75 Leopard 10SEK
▲ MSI GP75 Leopard 10SEK

이번 히트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MSI GP75 레오파드 10SEK'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에게 가장 유익한 노트북의 기준을 갖췄다. 144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17.3인치 대화면은 일반 노트북에 비해 큰 사이즈로 장시간 사용할 때도 눈의 피로가 적으며, 게임, 넷플릭스,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작업을 쾌적하게 할 수 있다.

슬림한 베젤 디자인을 통해 공간을 덜 차지하며, 화려한 컬러 LED가 내장된 스틸시리즈 RGB 키보드를 통해 경쾌한 타건감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제공한다. 지포스 RTX 2060 그래픽과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통해 어떤 작업이든 쾌적하게 처리할 수 있다.

▲ MSI GF65 9SEXR
▲ MSI GF65 9SEXR

아울러 히트브랜드 제품에 선정된 'MSI GF65 9SEXR'은 1kg대의 가벼운 무게와 RTX급의 강력한 성능, 매력적인 가격 등 3박자를 고루 갖춰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이밍 노트북이다.

'MSI 프레스티지 14 화이트'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지비아 지포스 GTX 1650 그래픽 등 게이밍 노트북 급의 성능을 갖추면서도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과 산뜻한 화이트 컬러로 사랑을 받았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MSI가 6년 연속으로 다나와 히트 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선정되었다"라며, "변함없이 MSI 게이밍 노트북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21년 신축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와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