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을 적용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을 발표했다.

신제품에 적용된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은 엔비디아의 2세대 RTX 아키텍처 '암페어'(Ampere)를 기반으로, 이전 세대보다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과 인공지능 'DLSS' 기술을 통해 최신 고사양 게임에서도 끊김 없는 고품질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이 적용된 MSI GE66
▲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이 적용된 MSI GE66

이번 MSI RTX 30 시리즈 노트북은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과 더불어 10세대 인텔 코어 i9 및 i7 프로세서가 적용되었으며, MSI 자체 쿨링 시스템인 쿨러부스트를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그래픽 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MSI의 하이엔드 제품군인 'MSI GE66'은 파노라믹 오로라 라이트로 화려한 LED 조명 효과는 물론,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다인오디오의 스피커를 내장해 더욱 향상된 음질을 제공한다. 특히 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초고속 와이파이 Wi-Fi 6E를 지원해 쾌적한 무선인터넷 환경도 제공한다.

슬림한 디자인이 적용된 'MSI GS66'은 99.9Wh 대용량 배터리, 지포스 RTX 3080, 코어 i9급의 강력한 성능 등 휴대성과 고성능을 모두 고려하는 유저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RTX 3080 기반 제품의 경우 300Hz 초고속 주사율 디스플레이 또는 4K U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 기반의 MSI GS66
▲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 기반의 MSI GS66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이번에 공개된 MSI RTX 30 시리즈 노트북 신제품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월 25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및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