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월 30일, MSI 팬들과 함께 ‘게이밍데이’ 개최
- 다양한 이벤트와 MSI 게이밍 제품 체험까지 볼거리 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지난 6월 30일, MSI를 사랑하는 팬들과 게이머들이 함께하는 게임 축제 ‘MSI 게이밍 데이: 썸머피버’가 영등포 다나와 DPG존에서 성황리 개최됐다고 전했다.

‘MSI 게이밍데이’는 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MSI만의 게이밍 컬쳐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축제로,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여명의 팬들이 참석, 인기 서바이벌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중심으로 MSI 팬들과 직원, 게이머들이 한 데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MSI 게이밍데이 썸머피버’는 1등에게 모든 경품을 증정하는 기존 대회 방식에서 탈피, 모든 게이머가 다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서 자리매김했다. 매 게임마다 경품 지급 등수가 달라져 소위 ‘꼴등’을 차지한 이들에게도 ‘꼴등상’이 주어지는가 하면, 1등으로 출석한 인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1등 출석 이벤트, 행사 후에도 이어진 ‘게이밍데이 어땠어요?’ 설문지/후기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볼거리도 풍성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MSI존’에서는 MSI가 자랑하는 다양한 게이밍 관련 제품들이 전시됐다. 데스크탑에 관심있는 MSI 팬들이라면 Z370 게이밍 프로 카본, MSI B360M 박격포 티타늄, 이지스 Ti3, 옵틱스 MPG27CQ 뿐 아니라 라이브 데모 PC와 게이밍 기어 등을 직접 볼 수 있었다.

또한 인텔 8세대 CPU i9이 탑재된 GT75 8RG-i9과 미스틱라이트가 적용된 GE73 레이더 RGB 8RF 등 인기 있는 MSI 게이밍 노트북 역시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