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단 40분 만에 육아용품의 스팀 소독과 건조를 끝낼 수 있는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모델명 SCF293/00)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의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는 화학적 요소 없이 순수 증기로 유해 세균을 10분 만에 99.9% 제거하며, 열탕 소독과 같은 원리의 소독 방식으로 젖병의 변색 및 변형을 최소화한다. 또한, 공기 순환 방식으로 스팀 소독 후 육아용품에 남은 물기를 30분 만에 건조시킨다.

신제품은 '3 in 1' 모듈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육아용품의 사이즈에 맞춰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3단으로 사용 시 330mL 젖병 기준 최대 6개까지 소독 및 건조 가능하며, 2단은 유축기 부품, 이유식기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같이 소독 및 건조하기에 적합하다. 노리개, 젖꼭지 등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소독 및 건조할 때는 1단으로만 사용할 수도 있다. 때문에 장기간 외출이 필요할 때도 작게 사이즈를 줄여서 다닐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육아용품을 스팀 소독할 수 있다. 슬림한 공간 절약형 디자인으로 집 안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소독과 건조가 완료되면 전원이 자동 차단되어 안전하며, 뚜껑을 열지 않을 경우 최대 24시간 동안 육아용품을 멸균 상태로 유지한다. 공기 필터는 쉽게 청소가 가능해 제품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고, 이물질 방지 트레이는 젖병이나 식기류에 묻은 이물질이 스팀 소독 중 열판으로 떨어져 냄새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각 구성품은 분리·조립도 가능하다. 비스페놀A 프리(BPA-FREE) 소재로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비교적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아벤트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SCF293/00)의 정가는 16만 9천 원, 건조 기능 없이 고온 스팀 소독만 가능하도록 보급형으로 출시된 '스팀 젖병 소독기'(SCF291/00)는 10만 9천 원이다.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까지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스팀 젖병 소독기 라인 모든 구매자에게는 필립스 아벤트의 '온도 센서 보틀워머'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1천 원을 추가 제공하고, '스팀 젖병 소독기'를 구매하면 필립스 아벤트의 젖병 건조대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마트 온도 센서로 쉽고 빠르게 모유 및 이유식의 중탕과 해동이 가능한 '온도 센서 보틀워머', 93%의 수유 성공률이 입증된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아이의 섬세한 피부에 적합한 '울트라 노리개' 등 필립스 아벤트의 주요 육아용품을 사은품과 함께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제품을 고를 때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지는 추세 속에, 이번 신제품은 99.9%의 살균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스팀 소독 기능과 함께 많은 고객분들이 원하셨던 건조 기능까지 갖춘 완성형 제품이다"라며,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육아용품 소독 솔루션을 찾던 분들께 이번 신제품이 좋은 선택지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