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는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를 통해 동영상 안정화 기능을 높이고 화각을 넓힌 '히어로9 블랙 맥스 렌즈 모듈'을 국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맥스 렌즈 모듈'은 히어로9 블랙 전용 렌즈 액세서리로 최대 2.7K60의 해상도에 맥스 하이퍼스무스 동영상 안정화, 저왜곡, 초광각 화각 등을 구현한다.

'맥스 렌즈 모듈'은 155도 화각인 맥스 슈퍼뷰로 향상된 피사계 심도 제공, 수평 잠금 기능으로 카메라를 비뚤게 장착하거나 360도 회전해도 수평축 또는 수직축을 기준으로 유지, 맥스 타임워프 동영상 구현, 최대 5m까지 방수 지원 등이 특징이다.

'맥스 렌즈 모듈'을 사용하려면 히어로9 블랙의 기존 렌즈 커버를 분리 후 부착하고, 카메라를 맥스 렌즈 모듈 모드로 전환해야 한다. 맥스 렌즈 모듈 모드는 카메라의 설정 화면에서 '맥스 렌즈 모드 지원' 아이콘을 터치하면 전환할 수 있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이번 출시로 맥스 하이퍼스무스, 수평 잠금 등 맥스 렌즈 모듈의 혁신적인 기능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액티비티에서 고프로 사용자 여러분의 창의력을 극대화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스 렌즈 모듈'은 히어로9 블랙과 호환되는 3가지 모듈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 모듈은 향상된 음성 캡처를 위한 내부 지향성 마이크, 3.5mm 마이크 포트 등을 제공하고, 디스플레이 모듈은 2인치 접이식 디스플레이로 브이로거를 위한 셀카 구도를 제공한다. 또한 조명 모듈은 200 루멘 밝기를 제공해 히어로9 블랙을 위한 향상된 조명을 지원한다.

'맥스 렌즈 모듈'의 가격은 14만 9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