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컴팩트 풀프레임 시네마 라인 ‘FX3’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3월 11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 고유의 디지털 시네마 기술과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의 향상된 이미징 기술을 결합한 FX3는 시네마틱 표현력과 전문적인 조작성 및 신뢰성을 바탕으로 모든 영상 크리에이터들이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FX3는 약 1,020만 화소 풀프레임 엑스모어 R CMOS 이미지 센서 및 비온즈 XR 이미지 프로세서를 내장해 소규모 촬영 또는 단독 촬영 시 적합하다. 또한, 고속 하이브리드 AF 및 '리얼타임 Eye-AF' 기능이 적용됐다.

또한, FX3는 5축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 시스템과 핸드헬드 촬영에 용이한 설계 및 장시간 촬영에 효과적인 열 방출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가볍고 컴팩트한 바디로 높은 휴대성 및 이동성을 제공해 다양한 영상 제작자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필요로 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FX3의 출시를 기념해 3월 11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구매자 전원에게는 대용량 배터리 팩(NP-FZ1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소니스토어 8% 마일리지 적립 혜택 역시 받을 수 있다.

FX3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5,299,000원이며, 정식 판매는 3월 17일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시작된다. 신제품 FX3 출시 및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