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이하 아디다스)와 지속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기획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을 7일부터 판매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갤럭시 버즈 프로',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 2021년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운동화 구매 쿠폰, 맞춤 제작된 아디다스 전용 스마트폰 테마로 구성된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팬텀 블랙·팬텀 실버·팬텀 바이올렛 등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삼성전자와 아디다스가 추구해 온 플라스틱 폐기물이 없는 깨끗한 미래를 향한 친환경 노력 관점에서 시작됐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폐플라스틱 재생 성분이 20% 포함된 PCM(Post-Consumer Materials) 소재를 사용해 폐기물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운동화 '스탠 스미스'는 50% 재활용 소재를 담은 프라임그린 갑피를 적용했다.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프로'에 나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도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 밖에도, 잠금화면부터 아이콘, 메시지, 전화 등 스마트폰의 인터페이스를 아디다스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감성으로 맞춤 제작한 스마트폰 테마도 이용 가능하다.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가 장착된 '갤럭시 버즈 프로'를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뒷면에 태깅하면 자동으로 설치된다. 퀵 액세스 아이콘을 통해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바로 이동도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6천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279,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특히 지속가능한 제품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해 이번 스페셜 팩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의미 있는 협업으로 갤럭시만의 친환경 생태계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