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0Hz UHD 게이밍 모니터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와사비망고는 UHD 해상도 120Hz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 ‘UHD430 Real4k HDMI 2.0 슬림 게이밍 재은이 HDR DUAL DP i20’ 31% 할인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적용 제품은 UHD 해상도에서 DP포트 하나로 리얼 120Hz를 출력하는 제품으로, HDMI 2.0, DP 1.4포트 모두 HDR 출력이 가능하다.

3개의 HDMI 2.0포트는 HDMI 1.4 겸용 사용이 가능해 최신 기기는 물론 기존 HDMI 제품에 대한 호환성도 높다. 이외 PIP/ PBP 부가 기능에서도 최대 해상도가 UHD로 세밀해져 4개의 창에 4K 창을 모두 띄울 경우 8K 다중 작업의 효율을 갖출 수 있다.

 

 

또 AH-IPS UHD LED 패널을 달아 넓은 시야각과 뚜렷한 색감 표현이 가능하다. 5ms의 반응속도를 지녀 빠른 화면 전환에도 잔상이 없다. 크로마샘플링 4:4:4 지원으로 색번짐을 줄여 문자 가독성을 높였다. 게이밍 모니터 사용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FPS 조준선 기능도 갖췄다.

HDCP 2.2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는 UHD셋톱박스, UHD블루레이 등 최신 컨텐츠에 원활히 대응한다. OSD를 통해 포트의 버전을 조절할 수 있어 구형 셋톱박스, HDMI 1.4제품에도 호환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PIP, PBP모드를 지원해 화면 분할, 창 모드 등의 사용이 가능하다. 창당 최대 UHD해상도를 지원하는 Quad 4k Display mode를 통해 높은 작업 효율성을 보인다. 높은 호환성과 빠른 OSD 반응 속도를 지닌 Mstar 원칩솔루션을 채택했다.

10W 듀얼 스피커를 적용해 별도의 스피커를 달지 않아도 생생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여러 대의 PC 및 주변기기 연결을 감안하여 HDMI 1.4포트를 겸하는 HDMI 2.0 3개, DP 1.4 2개 등을 달아 한 번에 여러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옵션 판매 중인 딴트공 매직리모콘 사용 시 모니터의 기본 기능뿐 아니라 셋톱박스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고음질 사운드 출력이 가능한 광출력 포트를 달아 사운드바 등 연결 시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다나와 단독으로 지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에겐 딴트공 매직리모콘이 증정된다. 7월 16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되며 100대 한정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