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오늘부터 사전계약
-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 예약판매, 4,320 ~ 5,290만원
- 미친 MSI, 이벤트를 몇 개나 하는 거지?
- 큐닉스 모니터, 더 넓고 쾌적한 강서 센터에서 서비스 받으세요
- 벤큐의 독특한 스탠드, 그리고 사은품

 

남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오늘의 뉴스를 맨즈랩이 콕 집어 드립니다.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오늘부터 사전계약

현대차의 신형 벨로스터가 오늘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신형 벨로스터는 지난달 열린 ‘2018 북미 국제오토쇼’에서 기아차의 신형 'K3' 등과 함께 올해 처음으로 발표된 현기차의 신모델입니다.

▲ 현대 벨로스터
▲ 현대 벨로스터

신형 벨로스터는 가솔린 1.4 터보/1.6 터보 두 라인업으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1.4의 경우 ▲모던 2,135 ~ 2,155만원 ▲모던 코어 2,339 ~ 2,359만원. 1.6 터보는 ▲스포츠 2,200 ~ 2,220만원 ▲스포츠 코어 2,430 ~ 2,450만원으로 각각 책정됐습니다.

현대차는 사전계약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카오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 미니’와 전용 피큐어, 멜론 6개월 스트리밍 이용권 등이 증정된다고 하네요. 여기에 추첨을 통해 사전계약자 중 20명을 선정해 ▲레드 캘리퍼 ▲대용량 디스크 ▲로우 스틸 패드 ▲굿리지 브레이크 호스 ▲브레이크 오일 등 좀 더 다이내믹한 주행을 돕는 튜익스 제동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벨로스터는 독특한 스타일로 소비자의 호불호가 크게 갈렸지요. 새로 발표된 제품은 전작의 독특한 개성은 유지하며 누가 보아도 호감을 보일 만한 스타일까지 갖추었다는 게 일반적인 평가입니다.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 예약판매, 4,320 ~ 5,290만원

자동차 출시 소식이 더 있습니다. 이번엔 폭스바겐코리아의 소식인데요. 신형 파사트 GT의 예약판매를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 폭스바겐 파사트 GT
▲ 폭스바겐 파사트 GT

파사트 시리즈는 1971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 시장에서 2,200만 대 이상 판매된 모델이죠. 이번에 출시되는 파사트 GT는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이 개발된 신형 모델입니다. 특히, 지난 모델의 경우 국내에 판매된 제품이 미국형인 것과 달리 새로 출시되는 파사트 GT는 유럽형 모델이 들어와 디자인과 옵션에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졌다는 평가입니다.

기실 파사트 GT는 완전한 신형이라 부르기 애매한 감이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2년여 전부터 판매를 시작한 모델이기 때문이지요. 국내에서는 폭스바겐의 디젤 게이트 등의 문제로 출시 시기가 늦어진 것입니다.

폭스바겐 측은 MQB 플랫폼을 적용해 휠베이스는 늘리고 오버행은 줄여 더욱 넓은 실내공간을 만들어냈다고 설명합니다. 전 세대 대비 휠베이스가 74mm 늘었습니다. 뒷좌석 레그룸 역시 40mm 늘었습니다. 아울러 인테리어와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가격은 파사트 GT 2.0 TDI가 4,320 만원, 파사트 GT 2.0 TDI 프리미엄이 4,610 만원, 파사트 GT 2.0 TDI 프레스티지가 4,990만원, 파사트 GT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가 5,290 만원에 책정됐습니다. 뭐 만만치 않군요.

 

미친 MSI, 이벤트를 몇 개나 하는 거지?

MSI가 미쳤나봅니다. 2월의 시작과 함께 말 그대로 이벤트 폭탄을 떨구네요. 오늘 하루에만 발표한 이벤트가 무려 6건입니다.

▲ MSI X370 XPOWER GAMAING
▲ MSI X370 XPOWER GAMAING

라이젠에 추천할 만한 MSI X370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자에게 2월 한 달간 3만원 대 게이밍 마우스&키보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MSI GTX1080 Ti/GTX1080 게이밍X 트윈프로저6’ 구매자에게는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MSI 인기 마스코트인 MSI 블럭용용이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또, MSI X370/B350 칩셋 메인보드 구매 고객이 사용기를 작성하면 3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작했습니다.

노트북 이벤트도 있습니다. MSI의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구매자에게 모델에 따라 게이밍 백팩, 헤드셋, 마우스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행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GTX10 시리즈 그래픽이 장착된 노트북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이밖에 'MSI GTX1060 게이밍X 3/6GB 트윈 프로져6'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는 MSI 블록용용이, 'MSI GTX1070 Ti 트윈프로져6' 시리즈 구매자에게도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MSI 블럭용용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혜택이 크다 하긴 어렵지만, MSI 제품 전반에 골고루 이벤트 혜택이 돌아가고 있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2월에 노트북이나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실 계획이 있다면, MSI 제품을 살펴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듯 싶습니다.

 

큐닉스 모니터, 더 넓고 쾌적한 강서 센터에서 서비스 받으세요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가 기존 용산 서비스센터를 강서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습니다. 강서 서비스센터는 기존 용산 센터의 두 배 면적에 무료 주차장, 도보 3분 거리의 지하철 역 등 훨씬 빠르게 접근하고 쾌적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환경으로 꾸몄다고 하네요.

▲ 큐닉스 강서 서비스센터
▲ 큐닉스 강서 서비스센터

이와 함께 큐닉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제품의 체험이나 서비스 대기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다과도 준비된다고 합니다.

큐닉스는 이와 함께 온라인 서비스도 강화할 방침인 듯 합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모니터 관련 문의와 제품의 AS 상담까지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벤큐의 독특한 스탠드, 그리고 사은품

다양한 IT 영역에 사업을 전개하는 벤큐(BenQ)지만, 책상에 사용하는 스탠드는 조금 의외이긴 합니다. 그런데 제품을 살펴보면, 이 제품 참 독특하고 예쁩니다.

▲ BenQ WiT/WiT Genie
▲ BenQ WiT/WiT Genie

벤큐 위트(WiT), 외트 지니(WiT Genie)는 성장기의 아이들이 더 편안하게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로, 눈과 피부에 유해한 요소를  최소한으로 억제하고 플리커 프리 IC 칩을 내장해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스마일 커브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수려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일반 램프보다 150% 넓은 범위에 고른 광량을 조사한다고 하네요. 덕분에 눈부심도 더 적다고 합니다. 

벤큐는 위 두 모델의 구매고객에게 충전식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요즘 날이 꽤나 춥지요. 밖에서 손난로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이나 소설 커머스에서 위트/위트 지니를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분께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 2017. ManzLab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