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녹스 탑재된 삼성전자 태블릿, 동남아 택시 인포테인먼트용으로 활용
- 삼성 노트북9 올웨이즈 2018, 5% 싸게 구매하고 사은품도 챙기세요
- 스마트 차량용 공기청정기 'LIFAair LAC52', 저렴하게 들이세요
- MSI 메인보드 구매하면, '인텔 옵테인 메모리' 드려요

 

남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오늘의 뉴스를 맨즈랩이 콕 집어 드립니다.

녹스 탑재된 삼성전자 태블릿, 동남아 택시 인포테인먼트용으로 활용

모바일 보안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녹스'라고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녹스(Samsung Knox)는 삼성전자가 개발한 개인·기업용 모바일 보안 솔루션입니다.

안드로이드와 타이젠 운영 체제 아래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수준에서 모바일기기에 탑재되어 악성 소프트웨어나 외부의 악의적인 침입과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특히, 녹스는 보안 플랫폼과 이 플랫폼을 활용하는 솔루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삼성전자 역시 기업 비즈니스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밀고 있는데요.

삼성전자가 동남아시아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 그랩(Grab)과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하고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신 스마트 기기와 모바일 솔루션과 보안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녹스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그랩은 동남아의 우버(Uber)라고 이해하면 되는데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운송 네트워크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입니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8개 국가 186개의 도시에서 승용차, 오토바이, 택시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은 7,700 만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 되어 이용되고 있으며, 등록된 운전자도 230만 명에 달한다고 하네요.

양사는 등록된 운전자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을 보다 쉽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지난해 미얀마에서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으로 1,400여명의 운전자가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했다고 하는군요. 올해부터는 동남아시아 전 국가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그랩이 주요 공항, 호텔, 쇼핑몰 등에 설치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그랩 키오스크와(GrabKiosks)와 그랩 부스(GrabBooths)에도 삼성전자의 제품이 공급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삼성전자는 싱가포르 그랩 택에 도입 예정인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공급합니다. 차량에는 녹스가 탑재된 삼성전자의 태블릿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설치되는데요.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명소를 비롯해 맛집, 동영상, 맞춤형 광고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성 노트북9 올웨이즈 2018, 5% 싸게 구매하고 사은품도 챙기세요

대학 신입생에게 꼭 필요한 선물은 역시 노트북이죠. 신학기 시즌인 만큼 관련 프로모션이 한창 인데요. 삼성 노트북 공식대리점인 유니씨앤씨가 동참합니다. 2018년 신학기를 맞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쿠폰 증정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대상 모델은 2018년형 '삼성 노트북9 올웨이즈'인데요. 최신 8세대 인텔 쿼드코어 i7 프로세서와 대용량 75Wh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 충전으로 새벽부터 저녁까지 사용할 수 있고 이지충전 기능을 이용해 스마트폰이나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지요. 더불어 기존 SATA3 방식보다 더욱 빠른 NVMe 타입의 SSD와 듀얼 채널 DDR4 메모리, 그리고 지포스 MX150 외장 그래픽 등이 새롭게 탑재되면서 성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삼성 노트북9 Always 2018 NT900X5T-K78A ▲삼성 노트북9 Always 2018 NT900X5T-K716A ▲삼성 노트북9 Always 2018 NT900X5T-X716A 3종입니다. 5% 중복 할인 쿠폰으로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됩니다. 더불어 모델에 따라 1TB 외장하드, JBL 고급 블루투스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급속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어디서 하냐고요? 2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됩니다.

 

스마트 차량용 공기청정기 'LIFAair LAC52', 저렴하게 들이세요

잦은 미세먼지 경보와함께 마스크를 착용한 시민들을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등 미세먼지는 겨울에도 말썽이지요. 상대적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에 대해서는 소홀한 경우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미세먼지 대응에 효과적인 고성능 에어컨 필터가 적용되었다며 이를 홍보수단으로 앞세운 신차들도 있지요. 이제는 차량 내 미세먼지도 신경을 써야 할 때인데요.

필란드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리파에어(LIFAair)를 국내에 유통중인 브리츠가 추석을 맞아 리파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 및 추가 필터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정가 430,000 원에서 31% 할인된 297,000 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정가 39,000 원의 필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행사의 주인공인 LIFAair LAC52는 먼지를 걸러내는 프리필터는 물론, 공기 중 떠다니는 꽃가루와 미세먼지, 세균 등을 제거하는 헤파(HEPA) 필터가 적용되었으며, 여기에 불쾌한 냄새와 유독가스를 없애주는 카본 필터까지 적용되어 좁고 밀폐된 차량 내부 환경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핀란드 에어 필터링 전문가에 의해 설계된 헤파 필터는 미세먼지 뿐 아니라 다른 입자들도 최대 99%까지 걸러준다고 하는군요.

이 외에도 인디케이터를 통해 초미세먼지(PM2.5)와 이산화탄소(CO2)의 농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 컨트롤러를 통해 돌리고 누르는 동작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각각 2A 및 1A 출력을 지원하는 2개의 USB 포트가 탑재되어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MSI 메인보드 구매하면, '인텔 옵테인 메모리' 드려요

MSI가 자사의 Z370 메인보드 구매 시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옵테인 메모리는 속도가 느린 보조기억장치의 데이터를 미리 가져다 놓고 사용하는 일종의 스토리지의 캐시 메모리라고 이해하시면 되는데요. 특히 읽기/쓰기가 속도가 느린 HDD가 탑재된 시스템과 결합해 성능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SSD 사용자보다는 HDD로만 구축된 시스템 사용자에게 SSD 수준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지요.

MSI Z370 게이밍 시리즈 메인보드는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커피레이크 CPU를 위한 제품으로,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의 사용과 스틸 아머, M.2쉴드, DDR4 부스트, 미스틱 라이트 등 MSI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대상 모델은 ▲MSI Z370 게이밍 프로 카본 ▲MSI Z370 토마호크 ▲MSI Z370 게이밍 플러스 3종으로, 2월 1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존을 통해 구매하면 인텔 옵테인 메모리 16GB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께서는 서두르셔야겠습니다. ⓒ 2017. ManzLab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