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트코, 하이마트, 이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 유통망 확대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와콤 인튜어스(Wacom Intuos) 펜 태블릿이 전국 코스트코 매장을 비롯해 하이마트, 이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와콤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외에도 전국 코스트코, 하이마트, 이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 유통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펜 태블릿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와콤 인튜어스는 초중고 학생부터 취미로 드로잉을 즐기는 사용자, 아마추어 아티스트, 웹툰 작가 지망생 등 드로잉 타블렛을 처음 써 보는 초보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입문자용 모델로, 전국 대형 유통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와콤 인튜어스는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 등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되기 때문에 별도로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필요 없이, 이 모델 하나로 곧바로 창작 작업을 경험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과 차콜 블랙, 피스타치오 그린, 베리 핑크 등 3가지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전국 유통매장에서 구매한 와콤 제품들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다.

와콤 공식 스토어 및 전국 판매처 정보는 와콤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