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압력 컨트롤 센서'를 대표로 SkinIQ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전기면도기 신제품 'NEW SkinIQ 9000 시리즈'를 출시한다.

지난 해 9월 출시된 SkinIQ 7000과 5000 시리즈에 최초로 적용된 SkinIQ 테크놀로지는 사용자의 얼굴과 면도 습관에 맞춤 반응하여 최적의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제공하는 면도 시스템이다. 고급 센서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피부 상태, 수염의 밀도, 면도 시 움직임과 압력 감지를 통한 면도 습관 등을 스스로 파악해 면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NEW SkinIQ 9000 시리즈'는 SkinIQ 테크놀로지의 핵심인 '파워 컨트롤 센서'와 '모션 컨트롤 센서' 외에도 '압력 컨트롤 센서'가 신규로 내장됐다.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적용된 '압력 컨트롤 센서'는 사용자가 면도 시 피부에 가하는 압력을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면도기 본체 상단에 위치한 라이트 링의 빛을 통해 알려준다. 면도 성능이 저하될 수 있는 약한 압력일 경우 파란색, 피부에 상처를 줄 수 있는 강한 압력일 경우 주황색, 완벽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보호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적절한 압력이 가해질 경우 초록색을 발산한다.

수염 밀도에 따라 자동으로 모터 속도를 조절해주는 '파워 컨트롤 센서'도 업그레이드되었다. 수염의 밀도를 측정하는 횟수가 초당 125회에서 500회로 향상되어 커팅 스피드 조절이 가능해졌으며, 이를 통해 수염 밀도가 높은 곳에서도 일관된 면도를 유지한다. 또한 사용자의 면도 움직임을 감지하여 올바른 면도를 위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모션 컨트롤 센서'는 기존 LED에서 OLED로 업그레이드 된 본체 디스플레이를 통해 면도 기법을 실시간으로 가이드해준다.

필립스 'NEW SkinIQ 9000 시리즈'는 '듀얼 스틸 정밀 블레이드'와 '듀얼 트랙 시스템', '셀프 엣지 시스템'을 통해 절삭력을 높였다. 72개의 스틸 정밀 블레이드가 분당 15만 번의 초정밀 커팅 액션을 제공하며, '듀얼 트랙 시스템'으로 굵고 짧은 수염과 긴 수염 모두 절삭한다. '셀프 엣지 시스템'은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해 항상 새 것 같은 면도날을 유지해준다.

필립스 'NEW SkinIQ 9000 시리즈'는 수천 개의 미세입자로 특수 코팅된 헤드가 코팅되지 않은 헤드 대비 최대 25% 더 피부 마찰을 줄여준다. 또한 필립스가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앱 '스킨 애널리스트'와 연동하면 민감한 피부 및 면도 습관에 알맞은 면도 기법을 코칭 받을 수 있다.

필립스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면도기를 세척할 수 있는 무선 클렌징 팟을 함께 선보여 관리의 효율성도 고려했다. 무선 클렌징 팟에 면도기를 결합한 뒤 면도기의 전원을 켜면 1분 안에 자동으로 세척 및 윤활된다.

필립스코리아 담당자는 “전기면도기 80년 역사의 혁신 기술력으로 탄생한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가 ‘압력 컨트롤 센서’라는 또 한 번의 진화를 통해 밀착면도와 피부보호의 기준을 바꾸어놓았다”며,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대표하는 플래그쉽 모델 ‘NEW SkinIQ 9000 시리즈’는 초정밀 맞춤반응 밀착커팅으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면도기와 면도법을 고민하던 전세계 남성들에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독보적인 쉐이빙 퍼포먼스와 최고의 그루밍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립스 ‘NEW SkinIQ 9000 시리즈’는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349,000원에서 389,000원까지 모델별로 상이하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필립스 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