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은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적용한 스마트 체중계 '인덱스 S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덱스 S2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체질량지수(BMI), 체지방률, 체수분량, 골격근량, 골밀도 등 건강 관리 필요한 신체 데이터를 측정 제공한다.

또한,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로 체중계 위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앱과 연동하면 지난 30일간의 체중 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체중 변동 수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야 되는 운동 선수들을 위해 인덱스 S2는 현재 몸무게와 직전에 측정한 체중의 차이를 화면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훈련 후 어느 정도의 수분 보충이 필요한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체중계의 초기 설정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인덱스 S2로 측정하는 모든 데이터는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가민 커넥트에 등록된 계정에 자동으로 동기화 되며, 체중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일·주·월·연간 등 원하는 기간별로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6명의 데이터를 등록할 수 있어 스포츠 팀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화면 상에서 날씨 위젯을 제공해 유저가 활동 시작을 위해 몸무게를 측정할 때 운동 계획을 세우거나 그날 의상을 결정할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는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위젯 설정을 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으로 체중계의 위젯을 구성할 수 있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인 댄 바텔은 "스마트 체중계 인덱스 S2는 정확한 데이터 측정 및 분석을 제공해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운동선수들에게도 만족도 높은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하며 "특히 인덱스 S2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요소로도 활용 될 수 있는 강점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로 선택 가능한 인덱스 S2는 4개의 AAA 배터리로 최대 9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09,000원으로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취급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