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리 MX사 적축, 청축, 갈축, 래피드파이어, 사일런트 스위치 장착
- RGB 백라이트키, 8MB 온보드 메모리, 무제한 커스터마이징

커세어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기계식 키보드에 게임종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체리 MX 스위치를 반영하고 생생한 RGB백라이트, 8MB 온보드 메모리, 무제한 커스터마이징 등 기능을 장착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K70 RGB MK.2(K70 RGB MK.2 RGB)’ 및 ‘커세어 스트레이프RGB MK.2(STRAFE RGB MK.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70 RGB MK.2’ 키보드는 많은 글로벌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커세어 K70 시리즈’를 기반으로 리니어 타입의 낮은 키압에 가볍고 부드러운 ‘MX 적축’을 비롯, ‘찰칵’하는 경쾌한 타건감의 ‘MX 청축’, 청축의 손맛을 유지하면서 소음을 줄인 ‘MX 갈축’ 및 빠른 게임에 필요한 스피드 스위치 ‘래피드파이어(Rapidfire) MX’, 조용한 저소음 ‘MX 사일런트(Silent)’의 총 5가지 체리 스위치를 선보인다. 

 

함께 출시한 커세어 ‘스트레이프RGB MK.2’는 ‘MX 사일런트’ 스위치 한 종류만 출시한다. ‘체리 MX 사일런트’ 스위치는 소음을 감소시키는 스위치 설계로 타이핑 소리가 30% 감소,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소음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두 신제품 모두 어떤 스위치를 선택하든 게이머들이 필요로 하는 혁신 기능들을 지녔다. ‘K70 RGB MK.2’ 및 ‘스트레이프 RGB MK.2 키보드’의 모든 키는 개별 RGB 백라이팅 설정이 가능, 역동적이고 생생한 컬러와 조명 효과의 무제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조명 프로파일이나 매크로 데이터는 키보드 내부 8MB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되어 사용하는 PC에 상관없이 설정해둔 설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다른 커세어 제품과의 조명 및 모든 설정을 한번의 클릭만으로 동기화 할 수 있다.

또 전용 멀티미디어키와 볼륨 컨트롤로 게임 중단없이 오디오 조정이 가능하며 강력한 매크로 프로그래밍, 키 리맵핑을 통해 추가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그밖에 여러 키를 동시에 눌러도 모든 입력이 가능한 100% 안티고스팅 기술을 지원해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고,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디자인은 장시간 게이밍의 피로를 줄여준다. 기본 구성품으로 독특한 질감의 FPS/MOBA 키캡과 손목 받침대, 마우스나 헤드셋을 직접 연결할 수 있는 USB 단자를 포함한다.

실버, 화이트톤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페셜 에디션인 ‘K70 RGB MK.2 SE’ 도 함께 출시했다. 실버 아노다이징 알루미늄으로 은은한 광택과 고급스더운 프레임에 미려한 화이트 컬러의 이중사출PBT키캡을 적용하여 튼튼한 내구성과 함께 화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RGB 멀티 컬러 조명이 한층 멋스럽다. 한편 ‘K70 RGB MK.2 SE’는 영문 자판배열로만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