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가 한국에 전개하는 브랜드 트렌치 런던이 2021 MZ 세대 맞춤 한 라이프 티-셔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3가지 디자인 콘셉트 키워드인 품질·희귀함·스타일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이번 '트렌치 런던 라이프 티-셔트 컬렉션'은 최초로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가 인증한 오가닉 코튼 100% 원단을 사용했다.

오가닉 코튼은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쓰지 않은 밭에서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된 면이다. 아토피나 피부 자극에 민감한 사람들에 적합하다. 섬유 자체가 부드러워 터치감·착용감이 뛰어나다.

라이프 티-셔트 컬렉션은 스타일 측면에서 티-셔트 종류는 24가지, 전체적으로 시크한 블랙 컬러 위주로 구성했다. 'LIFE'라는 테마로 친환경 트렌드와 코로나 상황에서 생명의 의미를 다시 해석해 디자인됐다.

한편 트렌치 런던의 첫 캐주얼 라인인 라이프(LIFE) 티-셔츠 컬렉션의 가격은 20만 원대 중반으로 책정됐으며,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부산본점, 대구점 팝업 스토어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