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무료 게임이 등록된 PS Plus

PS Plus에 7월 무료 게임이 등록됐습니다.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WWE 2K 배틀그라운드 3종입니다. 플래그 테일은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대를 보내며 가슴 미어지는 여정을 하는 아미시아와 위고 남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게임입니다. 이단심문 군인들에게 쫓기고 무서운 쥐 떼들을 상대하는 등의 상황을 빠져나가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멀티플레이에 최적화된 유명 FPS 게임입니다. 마지막으로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인기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가 전 세계의 기상천외한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최상급 아케이드 액션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스틸 케이지, 로열 럼블 등과 같은 매치 타입에서 스페셜 능력 및 파워업을 사용하며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게임은 구성이 좋네요.

 

김광현, 7이닝 무실점으로 2승 달성

미국 메이저리그 세인트후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시즌 2승을 달성했습니다.

기록이 아주 좋았습니다. 7이닝 무실점, 피안타는 단 3개였습니다. KBO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보이던 그 때의 모습이었습니다.

▲ (사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공식 홈페이지)
▲ (사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공식 홈페이지)

지난 6월 30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경기에 이어 2연속 승리를 거둔 셈이죠. 

평균자책점도 3.39로 낮아졌습니다. 이대로만 간다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확실한 선발 한 자리를 맡아둔 거나 다름없는거죠.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