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 할인 및 매직 리모콘, 광 케이블 증정 이벤트 진행

와사비망고는 34형 Ultra WQHD 모니터 ‘340UC Real HDMI 2.0 커브드 재은이’ 23% 할인 및 매직 리모콘, 옵티컬 광케이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40UC Real HDMI 2.0 커브드 재은이는 삼성 VA패널을 단 Ultra WQHD 커브드 제품으로 대기업 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알루미늄 메탈소재의 슬림 베젤을 채택했다. 리모콘 사용도 가능해 멀티 포트 입력이 필요한 소비자들은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40UC Real HDMI 2.0 커브드 재은이는 3440×1440(Ultra WQHD) 해상도를 지닌 제품으로 21:9 비율을 갖춰 영화감상, 멀티 작업 시 높은 작업 효율성을 보인다.

4ms의 빠른 반응속도로 잦은 화면 전환에도 잔상이 없다. 저가의 Ultra WQHD UHD모니터에서는 볼 수 없는 PIP, PBP모드를 지원하므로 화면 분할, 창 모드를 활용해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다. 업스케일링 기능을 통해 저화질의 동영상을 보정해 화질을 높여준다. DP케이블 연결 시 100Hz 설정이 가능하다.

200mm×100mm 베사홀을 지원해 다양한 베사암 연결이 가능하다. 높은 곡률의 패널과 함께 메탈재질의 베젤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세련되고 안정감 있는 커브드 윙 스탠드를 달아 인테리어 효과도 높였다.

10W 듀얼 스피커를 장착해 별도의 스피커를 달지 않아도 생생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다양한 주변기기 연결을 감안해 HDMI 4개와 DP포트 등을 달아 한번에 여러 기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2개의 HDMI 2.0포트는 차세대 UHD방송에서 기본으로 지원해야 하는 HDCP 2.2를 지원한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딴트공 매직리모콘 사용 시 모니터의 기본 기능뿐 아니라 셋톱박스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340UC Real HDMI 2.0 커브드 재은이 23% 할인 판매 이벤트는 8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에게는 매직리모콘, 옵티컬 광케이블을 무상 증정한다. 다나와 단독으로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