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민경, 유기농 생리대 기부

개그우먼 김민경의 선행이 눈길을 끕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민경장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이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에 여아 272명 대상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했습니다.

▲ (사진: 플랜코리아)
▲ (사진: 플랜코리아)

김민경은 "어려웠던 시절을 생각하며 소녀들이 생리대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며, "사춘기에 민감할 수 있는 생리대 구매와 관련해 아이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취약 계층의 친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습니다.

생리대는 여성에게 반드시 필요한 용품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용품마저도 살 돈이 없어 신문지나 깔창으로 대신하는 여성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개그우먼 김민경의 생리대 기부 소식은 세상을 훈훈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파리에서 만난 前 바르샤·레알 마드리드 주장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에 합류했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에 합류함으로서 이색적인 조합이 탄생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주장을 역임했던 리오넬 메시와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을 역임했던 세르히오 라모스가 파리 생제르맹에서 만난 것입니다. 희대의 라이벌 팀으로 불렸던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전 주장이 한 팀에서 만나다니.

▲ (사진: 파리 생제르맹 FC 공식 홈페이지)
▲ (사진: 파리 생제르맹 FC 공식 홈페이지)

리오넬 메시는 작년부터 숱한 루머를 남기며 타 팀 이적에 대한 가능성을 높게 내비췄죠. 결국 계약이 만료되고 무적 신분이 되기도 했는데요.

결국 오일머니를 등에 업은 파리 생제르맹이 리오넬 메시와의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여하튼 이번 리오넬 메시의 파리 생제르맹 합류로 이색적인 그림이 많이 그려질 것 같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아닌 다른 유니폼을 입은 리오넬 메시, 한 팀에서 뛰는 리오넬 메시와 세르히오 라모스. 리오넬 메시의 움직임 하나하나는 축구계의 핫한 뉴스 거리가 되기 충분하네요.

 

이번 주말 드디어 시작되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오픈 베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오픈 베타 일정이 나왔습니다.

오픈 베타 사전 체험은 8월 14일 오전 2시부터 8월 18일 오전 2시까지입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예약 구매한 팬들은 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오픈 베타 사전 체험을 통해 이번 오픈 베타를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는 8월 21일 오전 2시부터 8월 24일 오전 2시까지이며, 이 기간 중에는 플랫폼 간 진척도 공유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팔라딘과 드루이드 직업이 추가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군요.

과연 '디아블로 2: 레저렉션'도 리마스터링 게임 신화를 이을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소니, '브이로그 입문용' 카메라 ZV-E10 출시

브이로그를 시작 하려는 분들이 최근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럴 때 고민되는 것이 하나 있죠. 과연 그냥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할 것인지 새로운 카메라를 구매할 것인지.

이에 대해 소니가 답이 될 수 있는 모델을 출시 했습니다. 모델명은 ZV-E10입니다.

343g의 무게, 2,420 화소를 갖췄으며, 소프트스킨 및 제품 쇼케이스 등 브이로그 촬영에 적합한 기능들도 갖췄다고 하는군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소니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휴대폰은 영상 촬영 이외의 기능이 많기 때문에 다소 불안하지만 브이로그에 최적화된 카메라라면 뭔가 달라도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