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올해는 모두 온라인으로

올해로 9회를 맞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올해 공연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는 초강수를 두었습니다.

철저한 방역 아래 온오프 병행 진행을 꾀했지만 부산 역시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모든 공연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게 된 것이죠.

▲ (사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 (사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나 트위치를 통해 공연을 주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전면 무료 공연으로 전환됨에 따라 사전 예약에 대해서는 모두 전액 환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공연이라는게 연기자와 관객이 같은 공간에서 소통해야 맛이 사는 것인데, 그래도 방역을 우선 시하는 부산코미디페스티벌 측의 결정이 박수를 보냅니다. 이러한 위기에서 새로운 코미디를 만들어 낼 코미디언들의 슬기로움을 우리는 믿고 있습니다.

 

새로운 표준 제시···'갤럭시 Z 폴드3·플립3' 공개돼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에서 3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를 공개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4배 확대, 강화된 내구성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여러 첨단 기술이 적용됐고 특히 '갤럭시 Z 폴드3'에는 폴더블폰 최초 S펜이 적용됐습니다.  

그리고 '플렉스 모드 패널'로 보다 강력한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대중화되고 있는 폴더블폰의 시대, 과연 이용자들은 '갤럭시 Z' 폴더블폰에 어떤 지지를 보내줄까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