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BA-MK21 Plus'를 선보인다. 브리츠 'BA-MK21 Plus'는 최신 5.0 블루투스 칩셋으로 무선 연결하여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정격 10W 출력으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블랙과 우드 심플한 컬러 디자인에 전면 하단의 무드등이 적용되어 인테리어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BA-MK21 Plus'는 미러 디스플레이창의 LED를 통해 시계, 달력, 배터리용량을 한번에 볼 수 있으며 거울 같은 표면처리로 편의성을 더했다. 상단에 위치한 다이얼 볼륨으로 편리한 조절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버튼으로 알람 및 모드 기능 사용이 편리하다. 제품 뒷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TF카드 슬롯(메모리 별매)을 통해 사용자의 음악 재생 환경을 더욱 확장했으며, 이외에 외부입력(AUX) 단자를 지원해 PC,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외부 기기와 활용성도 우수하다. FM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44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 안팎에서 사용 가능한 휴대성도 챙겼다.

한편 브리츠는 'BA-MK21 Plus' 구매자에게 ‘탐앤탐스 SOW 텀블러’ 선 증정 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MK21 Plus'를 구매만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