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MBC 떠난다

김태호 PD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에 사의를 표명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태호 PD는 리얼 버라이어티의 황금기를 이끌며, 나영석 PD와 함께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연출자이기도 하죠. '무한도전'을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으로 올려놓고 현재는 '놀면 뭐하니?'를 역시 현 대한민국 대표 예능으로 만들어 놓은 것을 보면 김태호 PD의 감각을 의심할 순 없죠.

▲ 무한도전 '죄와 길' 특집에 공식적으로 출연한 김태호 PD (사진: 유튜브 옛능 : MBC 옛날 예능 다시보기 공식 계정 영상 캡처)
▲ 무한도전 '죄와 길' 특집에 공식적으로 출연한 김태호 PD (사진: 유튜브 옛능 : MBC 옛날 예능 다시보기 공식 계정 영상 캡처)

최근 김태호 PD는 넷플릭스 플랫폼으로 비와 노홍철이 출연하는 예능 '먹보와 털보'를 제작한 바 있죠. 이 행보에서 김태호 PD의 타 매체 진출을 세간에선 예측했습니다.

올해를 끝으로 MBC 소속을 마무리 짓는 김태호 PD, 과연 내년엔 어떤 예능을 세상에 들고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LG전자, '360도 소리 전달' 스피커 엑스품 360 출시

LG전자가 무선 스피커 LG 엑스품 360을 선보였습니다.

LG 엑스붐 360은 독자 개발 음향 반사판 구조를 적용, 왜곡을 줄인 소리를 360 균등하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를 두고 무지향 사운드라고 하죠.

내구성 또한 티타늄 소재, 유리 섬유 소재 등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휴대에도 용이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LG XBOOM' 앱을 사용하면 조명 조절, DJ 효과 기능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죠.

가격을 떠나서 하나쯤 가지고 싶게 만드는 잇템인 건 맞네요.

 

MSI, 콘텐츠 제작 전문 노트북 'MSI 크리에이터 17' 출시

MSI가 17.3인치의 화면을 자랑하는 콘텐츠 제작 전용 노트북 'MSI 크리에이터 17 B11UE'를 출시했습니다.

인텔 코어 i7-11800H 및 RTX 3060 그래픽으로 비디오 및 사진 편집, 3D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 최적화 된 노트북이라 할 수 있죠.

그리고 세계 최대 배터리 용량인 99.9Whr은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됐죠.

바야흐로 콘텐츠 홍수의 시대, 크리에이터들도 맞춤 기기를 찾아야 하고 제작사들도 맞춤 기기를 내놓아야 합니다. 이에 MSI가 'MSI 크리에이터 17 B11UE'를 출시한 것이겠죠.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