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의 새 오리지널 콘텐츠 '래춘씨와 함께'가 케이블TV 샌드박스플러스 채널에서 공개된다. 

'래춘씨와 함께'는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이자 캠핑 전문가인 래춘씨가 제주도에 있는 자신의 캠핑카로 크리에이터를 초대해, 캠핑의 즐거움과 내면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샌드박스가 프로그램의 기획과 연출을 맡았다.

래춘씨와 게스트는 각자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가진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캠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다.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 캠핑기와 더불어 래춘씨가 생존을 위해 하는 일들을 체험해 보는 생존 캠핑기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1화 게스트는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코미꼬이다. 

샌드박스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함께’의 가치가 묻어나는 프로그램으로,  '함께' 캠핑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들의 색다른 면들을 볼 수 있다"라며, "'래춘씨와 함께'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힐링 토크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여 앞으로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래춘씨와 함께'는 오늘 밤 9시 첫 방송되며, SK BTV 78번, D’LIVE와 LG헬로비전 152번, CMB 144번 HCN 23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