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가 아닌, 욕정을 풀어버린

베트남의 한 불임 치료사가 강간 혐의로 현지 경찰에 수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베트님의 훙씨 부부는 2015년에 결혼했지만 자녀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불임 치료사를 찾아간 후, 2018년에 아들 그리고 2021년에 다시 아들을 낳는 데 성공합니다.

그러나 그 두 아들은 아버지보다 그 불임 치료사를 더 닮아갔습니다. 결국 DNA 검사를 행했는데 두 아들 모두 아버지와 DNA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친부는 그 불임 치료사였던 것이죠.

▲ 왼쪽이 불임 치료사
▲ 왼쪽이 불임 치료사

아내가 밝히길 "그 불임 치료사가 경락이 막힌 곳을 뚫어야 한다면서 밀실로 데려가 성관계를 가졌다"라고 했습니다. 

결국 훙씨 부부는 그 불임 치료사를 고소했고, 불임 치료사와 아들들 간의 DNA 검사 결과는 99.99% 일치로 나타났습니다.

되레 그 불임 치료사는 아내가 원해서 행한 일이라고 항변하고 있다네요.

결국 두 아들을 친아들처럼 키우겠다고 훙씨 부부가 밝혔습니다만, 정말 그 불임 치료사는 벌 받아 마땅하네요.

 

UFC-신한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웨어 내놓다

세계 최대 종합격투기단체 UFC가 신한코리아와 손을 잡고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내놓았습니다. 

종류는 여러가지입니다. 후드티, 맨투맨, 겨울용 아우터 등 총 40여 개의 제품을 출시한 것입니다. 유니섹스 의류와 액세서리도 포함돼있어 눈길을 끕니다.

먼저 무신사를 통해 10월 첫 선을 보인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일본 편집샵인 '빔스'를 통해서도 선보이고, 2022년 상반기부터는 곳곳의 백화점에서 판매된다고 합니다.

세계 제1의 종합격투기 단체는 UFC가 맞죠. UFC의 굿즈 마케팅, 다소 늦은 감도 있었죠. 본격적으로 UFC가 우리 삶으로 들어오려 하네요.

 

길가메쉬로 변신한 마동석, 11월 4일 확인 가능

마동석은 2019년 마블 스튜디오로부터 길가메쉬로 섭외돼 화제가 됐었죠. 그리고 곧바로 '이터널스'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그 '이터널스'의 개봉 날짜가 확정됐습니다. 국내는 11월 4일입니다.

▲ (사진: 마블 스튜디오)

'이터널스'는 '블랙 위도우', '샹치 텐 링즈의 전설' 이후 세 번째 마블 페이즈 4 영화입니다. 특히, '이터널스'는 '어벤져스'처럼 여러 영웅들이 등장하는데 그 중에서 마동석은 초인적인 힘을 가진 영웅 길가메쉬를 연기합니다.

촬영 완료는 약 1년 반 전에 끝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제서야 확인할 수 있겠군요.

 

배달 결제 할 때 유심히 보세요!

코로나19 시국으로 배달을 이용해서 음식을 시켜먹는 행위가 곳곳에서 늘고 있습니다.

이를 틈타 부산에서는 카드 복제 범죄가 일어 일당이 검거됐다고 합니다. 이들의 수법은, 먼저 카드 복제기를 꺼내 해당 카드의 정보를 복제 하고나서 진짜 카드 결제기를 꺼내 결제를 완료하고 자리를 뜨는 방식이었답니다.

얻어낸 카드 정보를 이용, 귀금속을 사고 카드 정보를 1개 당 50만 원에 팔기도 했다는군요.

일당 중 4명을 구속, 1명을 불구속 처리했다고 부산 동래경찰서는 밝혔습니다. 그리고 덧붙여, 배달 카드 결제 시 반드시 마그네틱만을 접촉을 이용해야 하는 카드 복제 범죄를 유심히 살펴주기를 당부했습니다. 

이 시국에 이런 범죄를 꾀하다니, 천벌 받아 마땅합니다.

 

집에서도 영화관급 음향을?

캔스톤이 AV 블루투스 사운드바 시스템 T190X를 출시했습니다.

T190X의 가장 큰 매력은 영화관급 음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죠. 80W의 출력, 캔스톤 고유의 기술이 적용돼 6개 유닛 드라이버로 3D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답게 다수의 스피커를 대체할 수 있는 공간능력에 옵티컬, 코액시얼, 블루투스 5.0 무선 연결등 다양한 기능도 갖췄습니다.

보다 T190X의 자세한 내용은 캔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젠 스피커가 네모낳고 두 개라는 선입견을 버리세요. 사운드바라면 공간도 살리고 음질도 더 수준 높에 즐길 수도 있답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