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츠 BZ-L7300 LUNA 블루투스 스피커 대상
- ‘당신의 아기들을 어두운 곳에 외롭게 두시겠어요?’ 프로모션 실시

몬스팩토리에서 ‘브리츠 BZ-L7300 LUNA’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반려견, 반려묘와 아기를 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당신의 아기들을 어두운 곳에 외롭게 두시겠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브리츠 BZ-L7300 LUNA는 눈으로 즐기는 사운드 효과인 10가지 테마 LED무드 라이팅으로 LED조명을 끄고 켜는 것은 물론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브리츠 BZ-L7300 LUNA는 심플한 라운드형의 콤팩트한 크기에 비해 2개의 40mm 스피커 유닛이 탑재되어 총 6W의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블루투스 4.0버전의 저전력 사용과 2200mAh 용량의 리튬 배터리를 탑재해 실외에서도 장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개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브리츠 BZ-L7300 LUNA 구매 시 반려견들의 인기 아이템인 ‘노즈워크’를 증정한다. 8월 28일을 시작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우수 포토상품평 이벤트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후 양식에 맞추어 메일을 신청하면 1등 1명에게는 펫 드라이기를, 2등 1명에게는 유모차, 3등 1명에게는 이케아 대형 펫 쿠션을 증정한다.

아기들과 함께 노는 사용기 및 상품평을 업로드하면 더욱 높은 당첨 확률이 주어지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31일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