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다섯 악마를 맥주에 봉인

블리자드와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가 협업해 디아블로 호라드림의 상자 한정판 수제 맥주를 출시했습니다.

디아블로 2는 5장으로 구성돼있죠. 각 장의 보스는 안다리엘, 두리엘, 메피스토, 디아블로, 바알입니다. 이들을 모티브 삼아 5색의 수제 맥주가 출시된 것입니다.

이번주부터 수도권 주요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게임 속에서만 가능한 개념인 줄 알았던 봉인이 현실에선 맥주로 구현되다니. 오 놀라워라.

 

'오징어 게임'이 아니라 '오징어의 승리'?

중국이 중국 했네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유큐에서는 신규 예능으로 '오징어의 승리'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벌써 느낌이 옵니다. 그렇습니다. 표절입니다.

로고에서부터 ○·□·△를 넣은 '오징어 게임' 로고를 따라했습니다. 출연진들 역시 초록색 체육복을 입었습니다.

비판이 거세지자 제작사는 결국 사과문을 게재했고 방송 포맷 일부를 수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젠 화가 나지도 않습니다. 중국이 표절하는 거 한 두 번인가요. 제발 독자적인 콘텐츠로 승부하길 바랍니다. 

 

씨게이트, 엑스박스 전용 스토리지 확장 카드 출시 예정

씨게이트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합작하여 엑스박스 X|S용 스토리리 확장 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스토리지 확장 카드는 1TB 뿐이었고 359,000원의 고가였기에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 (사진: 엑스박스 홈페이지)
▲ (사진: 엑스박스 홈페이지)

새로이 확장되는 카드는 512GB와 2TB입니다. 512GB는 약 165,000원이고 2TB는 약 470,000원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늘어난 것이죠.

콘솔 게임을 위해서면 부가 부품을 구매하는 것은 이제 필수인가봅니다.

 

영화 '러스트' 현장에서 의문의 총기사고 발생

영화 '러스트'는 현재 촬영 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의문의 총기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알렉 볼드윈은 소품총을 쏘았는데 안에 실탄이 들어있던 것입니다. 이 사고로 인해 촬영감독이 사망하고 총 감독 조엘 소우자가 중상에 빠졌습니다. 현재 미국 당국은 사건에 대해 조사 중입니다.

▲ (사진: 네이버 영화)
▲ (사진: 네이버 영화)

28년 전 그가 사망했던 때가 떠오릅니다. 의문의 총기 사고로 운명을 달리했던 이소룡의 아들 브랜든 리. 그 때도 분명 모형탄이었지만 탄두가 고정 부실로 인해 발사돼 브랜든 리는 사망하고 말았죠.

이번에도 과연 미스테리로 남고 말까요?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