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베스트셀러 a7 시리즈의 메인스트림 라인업인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III를 잇는 후속 모델 A7 VI가 출시된다.

소니코리아는 기존 A7 III가 보여준 카메라의 기준을 재정의하고, 풀프레임 카메라가 갖춰야 할 표준을 한 단계 끌어올려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이하 A7 IV)고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새롭게 개발된 약 3,30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다. 여기에 기존 BIONZ X 대비 약 8배 빠른 차세대 비온즈 XR 이미지 프로세서가 더해져 높은 해상력과 빠른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AI 기반 리얼타임 트래킹 AF가 적용되어 피사체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빠르게 따라가며 약 828장 연속 촬영이 가능한 풍성한 버퍼 성능도 갖췄다. 이 외에도 고품질 콘텐츠를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7 IV의 글로벌 공개를 기념해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알파 유니버스 코리아'에서 제품의 상세한 스펙을 소개하고 전문가들의 포토 및 무비 슈팅 리포트를 공유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회로 진행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에는 전 회차에 '픽디자인 슬링백 3L'(Sling 3L)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병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