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삐쭈 원작 드라마 '신병' 주요 캐스팅 공개 

드라마 제작이 확정된 장삐쭈 원작 드라마 '신병'의 주요 인물 캐스팅이 완료됐습니다. 제작을 맡은 이미지나인컴즈는 캐스팅이 완료된 역할의 배우들을 공개했는데요.

박민석은 김민호, 임다혜는 전승훈, 김상훈은 정한설, 최일구는 남태우, 오석진은 이상진이 캐스팅됐습니다. 배우들의 면면을 보니 이미지로는 적절한 캐스팅으로 보입니다.

▲ (사진: 이미지나인컴즈)
▲ (사진: 이미지나인컴즈)

장삐쭈의 대표 시리즈로 남게된 '신병'은 화제 에피소드는 1천만 뷰, 평균 500만 뷰를 넘길 정도로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화제성으로 실사 드라마로 제작될 수 있었죠.

과연 캐스팅된 배우들은 장삐쭈 특유의 '병맛'을 살릴 수 있을까요? 이미 원작 '신병'은 대한민국 문화계에 대표적인 군대물로 남았습니다. 드라마 '신병'도 그렇게 될 수 있기를 빌어봅니다.

 

엔비디아, '배틀필드 2042' 트레일러 공개

엔비디아가 '배틀필드 2042' PC 테크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트레일러는 엔비디아가 '배틀필드 2042' 개발사인 EA 및 DICE와 협력해 해당 게임에 적용한 PC 전용 DLSS, 리플렉스 및 레이 트레이싱 기술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 (사진: 엔비디아, EA)
▲ (사진: 엔비디아, EA)

게이머들은 높은 디테일, 빠른 프레임 속도, 가변 재생 속도(VRR) 지원 지싱크(G-SYNC) 모니터나 TV로 배틀필드 2042의 뛰어난 화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기술 향상은 곧 게임으로 적용된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네요.

 

6번째 포스트시즌 잠실시리즈 확정

두산 베어스가 키움 히어로즈를 '2021 KBO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에서 16:8로 승리하며 준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정규시즌 3위로 이미 준플레이오프에서 상대를 기다리고 있는 팀은 LG 트윈스입니다.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는 서울 잠실을 같이 연고로 두고 있는 구단입니다. 그리하여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가 만나면 '잠실시리즈'라고 부르곤 하죠.

올해를 제외하고는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는 총 5번 포스트시즌에서 맞붙었습니다. 전적은 두산 베어스가 3승 2패로 앞서있죠.

과연 이번에는 LG 트윈스가 승리해 3:3 균형을 맞출까요? 아니면 두산 베어스가 승리해 격차를 4:2로 늘릴까요? 잠실벌 전투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요? 

 

먹는 거 가지고 장난 치면 벌 받아요

또 먹는 거 가지고 장난 치는 사람들이 나타났습니다.

KBS는 '뉴스 9'을 통해 순대 제조 업체 A의 내부 공정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순대를 찌는 대형 찜기 아래에는 벌레들이 득실거렸고 돼지 내장을 바닥이 깔고 해동시키는 비위생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공장 천장에서 물이 떨어져 순대 양념에 그대로 들어감에도 방치하기도 했죠.

▲ 위 사진은 본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 위 사진은 본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이 A 업체는 연 4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큰 기업입니다. 그런데 이 업체의 제품들이 모두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을 받았다니 더 놀라울 따름입니다.

A업체는 현재 뉴스 보도에 대한 방송 금지 가처분 신청을 낸 상태입니다.

왜 아직도 먹는 것 가지고 장난 치는 업체들이 존재한거죠? 분통이 터집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