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은 물론 환경과 동물복지까지 고려한 신제품 'RDS 숏다운 점퍼'을 출시한다.

베이직하우스는 매 계절 기본적 기능을 충족하는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또한 여유 있는 핏의 모던한 실루엣과 짧은 기장, 스티치선이 드러나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최신 트렌드를 모두 아우르면서도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칭할 수 있는 겨울 기본 아우터 내놓았다.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움이 장점인 고밀도 폴리 원단을 사용해 블랙, 그레이, 카키, 라이트 베이지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목을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과 자유롭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밑단에 스트링과 스토퍼를 넣는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도 높였다.

베이직하우스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보여왔으며, 2013년부터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의 회원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 친환경에 대한 의식 향상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에도 동물 복지와 윤리를 생각하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다운 80/20을 충전재로 사용하며 높은 보온성을 고려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패션에 동참하기 위한 행보를 보여준다.

한편, TBH 글로벌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즌을 맞아 11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T-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직하우스, 쥬시쥬디, 마인드브릿지, 미카이브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하며, 풍성한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베이직하우스 신제품 'RDS 숏다운 점퍼'는 최대 38%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