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만 씹지 않았더라면

2021년 KBO 한국시리즈 우승팀은 kt 위즈였습니다.

kt 위즈의 압도감은 역대 어느 팀과 비교해도 작지 않았습니다. 4연승 내내 선발승을 이뤄냈다는 점만 봐도 얼마나 kt 위즈가 선발야구를 탄탄히 이어왔는지 알 수 있죠.

그리고 kt 위즈의 간판 타자 강백호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강백호는 1·2차전 합계 1.000의 타율을 기록하며 큰 경기에서 강한 스타라는 것을 입증했죠.

▲ (사진: kt 위즈 공식 홈페이지)
▲ (사진: kt 위즈 공식 홈페이지)

유독 아쉬움이 남는 강백호의 한 해일 것입니다. 도쿄 올림픽에서 '껌 논란'이 일어 긍정적 이미지가 몰락하는 일도 겪었었죠.

그럼에도 강백호는 차세대 아니 현재를 이끌고 있는 한국야구의 대표 타자입니다. 굴곡이 많았지만 강백호는 우승으로 2021년을 마무리 했네요.

 

벨킨, 어린이용 무선 헤드폰 출시

오로지 어린이를 위한 무선 헤드폰을 벨킨에서 출시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게끔 하려고 부드러운 쿠션 소재, 볼륨 최대 85db 제한, 블루투스 5.0 지원 등의 기능을 갖췄습니다.

특히 이번 제품의 모델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와 '82년생 김지영'에 출연한 안태린 배우가 맡아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헤드폰, 필히 있었어야 했습니다.

 

엔카, "레저용 SUV 대표는 GV80"

엔카가 이번에 이색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캠핑 및 골프용으로 쓰이는 레저 전용으로 희망하는 차종이 무엇인지를 조사했습니다.

1위로는 제네시스 GV80으로 조사됐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럭셔리 캠핑과 골프 활동에 적합하다는 의견이 다수였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기아 카니발, 현대 펠리세이드, 쉐보레 트래버스, 기아 쏘렌토가 뒤를 이었습니다.

자세한 결과는 엔카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됩니다.

제네시스의 프리미엄 마케팅, 캠린이와 골린이들에게 자극된 것 같네요.

 

KBO, '2022 FA' 명단 공시

kt 위즈의 우승으로 2021년 한국야구는 막을 내렸습니다.

그렇다고 야구가 끝난 것이 아닙니다. 구단 운영과 선수 관리가 핵심인 정규 시즌 이후의 또 다른 리그인 스토브 리그가 시작된 것입니다.

▲ (사진: NC 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 (사진: NC 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스토브 리그의 큰 재미는 FA 선수가 어떤 팀과 계약하는 것인가입니다. 이번 2022년도 FA에는 대어급 선수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NC 다이노스의 나성범이 있죠. 그리고 김재환, 박건우, 서건창, 박해민 등이 이번 FA에 대어급입니다.

과연 어느 선수가 어디로 갈지 점쳐보실까요?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