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모바일 메인을 통해 주제판별로 특화된 추석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먼저, 명절맞이 음식, 살림 등에 관한 필수정보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푸드판>에서는 명절 준비를 위한 기본 요리팁, 귀성길에 만나는 휴게소 대표음식에 대한 정보를, <리빙판>에서는 추석 선물 포장법, 유기 그릇 관리법 등 추석 살림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 연휴기간 동안 모바일 네이버를 통해 다양한 오락·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책문화판>에서는 귀성길, 귀경길의 지루함을 잊게 해 줄 오디오북 무료 대여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웹툰판>에서는 ‘시리즈’에서 진행하는 ‘포춘쿠키 이벤트’ 정보와 함께 정주행할 만한 인기/완결임박 소설과 만화, 그리고 가을신작 웹툰을 소개합니다.

최근 오픈한 <감성충전판>에서는 ‘추석’을 키워드로 작업한 다양한 시각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판>에서는 추석기간 게임별 이벤트 소식을 모아서 보여주며 전문 게임 코스프레 팀의 추석 인사를 전합니다.

웰빙과 뷰티에 대한 정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건강판>에서는 명절 과식을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영양사가 알려주는 추석 음식 저열량 조리법’을 제공하고 부모님의 동작으로 알아보는 질병 증상 등에 관한 콘텐츠를 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뷰티판>에서는 추석에 어울리는 단아한 메이크업과 연휴기간 늘어난 체중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합니다.

추석에 필요한 알뜰한 실용 정보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핑판>에서는 추석 선물 세트, 선물용 핸드메이드 상품 등 추석에만 만날 수 있는 테마쇼핑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경제M판>에서는 추석 상여금 재테크 방법, 추석 경비 줄이는 방법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생활 경제 정보를 소개합니다.

추석 연휴기간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참고 할만한 정보들도 제공합니다. <자동차판>에서는 추석연휴기간 동안 도로 위 응급상황이 자주 발생하는 만큼, 자동차 정비 점검 리스트와 응급상황 대처 상식을 소개합니다. <법률판>에서는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선 이용 기준, 가족간 갈등 사례 등 등 추석연휴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맞는 법률 정보를 전달합니다.

그 외로 <함께N판>에서는 해피빈 공감가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맞이 착한 선물을 추천합니다. 공감가게에서 구매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5배로 적립하는 추석 이벤트 정보도 소개합니다. <부모i판>에서는 아이두뇌발달을 돕는 전통놀이, 10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아이 한복 머리 스타일을 가르쳐주며, <여행판>에서는 해외 같은 국내여행지, 당일치기 해외여행, 이색 휴게소 등 연휴기간 동안 방문할 만한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네이버 N스토어 영화, 방송에서는 구매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앱의 이름을 ‘시리즈 on’으로 리브랜딩하면서 <본 시리즈> 등 시리즈 영화를 100원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8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 내내 <본 시리즈>, <브리짓 존스 시리즈>, <컨저링 시리즈> 등 다양한 시리즈 영화를 매일매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베를린국제영화제 명예황금곰상을 수상한 <플로리다 프로젝트>, 소지섭 & 손예진의 로맨스가 돋보인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올해 인기 영화와 함께 <패딩턴 시리즈>, <로렌스 애니웨이> 같은 키즈, 가족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