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팬더,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개시

대영팬더가 1980년대 애니메이션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DVD · 블루레이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를 12월 6일 개시했습니다.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는 로보트의 대명사로 불릴만큼 국내에서 1980년대 큰 인기를 끌었죠. 이를 대영팬더가 배급했습니다.

▲ 대영팬더의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DVD · 블루레이 텀블벅 프로젝트 (출처: 텀블벅)
▲ 대영팬더의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DVD · 블루레이 텀블벅 프로젝트 (출처: 텀블벅)

대영팬더는 이번 프로젝트 펀딩 개시 하루만에 목표 금액 1,500만 원을 달성했습니다. 지금도 모금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DVD · 블루레이는 우리말 더빙판과 한글 자막판이 있는데 후원 금액에 따라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르거나 모두 포함된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 명작의 귀환, 언제라도 반가울 따름이죠.

 

'2021 KBO 황금 장갑'의 주인이 12월 10일 가려진다

한 해 한국야구를 정리하는 마지막 행사인 '2021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2월 10일 개최됩니다. 장소와 시간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이고 오후 5시 10분 개최됩니다.

골든글러브 시상과 함께 페어플레이상, 골든포토상, 특별상도 함께 시상합니다.

올해는 특히 2루수 부문에서 각축이 예상됩니다. 롯데 자이언츠의 안치홍, KIA 타이거즈의 김선빈, 한화 이글스의 정은원이 경쟁 중입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누가 수상할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이번 주 금요일에 확인해보시죠.

 

LG 스탠바이미, 카카오웹툰 서비스 론칭

LG전자의 스탠바이미가 MZ세대 맞춤 콘텐르를 확대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확대지점은 카카오웹툰을 새롭게 론칭한다는 것이죠. 

스탠바이미에서는 이제 별도 다운로드 없이 홈화면에 배치될 카카오웹툰 앱으로 접속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TV 세대에 들어서는 스탠바이미가 처음이라는군요.

이 뿐만이 아닌 webOS 설치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왓챠 등 다양한 OTT 서비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외형부터 특이하고 내실도 이렇게 탄탄하다면, MZ세대 맞춤 기기가 맞죠.

 

7개월 치 녹화가 된다고?

파인디지털에서 '파인뷰 LX7000 POWER'를 출시했습니다.

'파인뷰 LX7000 POWER'의 가장 큰 특징은 초저전력 모드로 전력 소모량을 4배나 내렸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보조배터리 사용 시 최대 7개월을 녹화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이외에도 AI 충격 안내 2.0, 3단계로 충격 완화 시스템 등 여러 기능도 갖췄습니다.

7개월이라... 두 번만 하면 1년이 담기는 셈이네요. 놀랍지 않을 수 없군요.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