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로봇 '철인28호'가 DVD와 블루레이 타이틀로 돌아온다. 대영팬더가 1980년대 애니메이션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DVD · 블루레이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를 12월 6일 개시한 것.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는 1980년대에 대영팬더를 통해 VHS 비디오판으로 국내에도 수입되어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다. 당시 국내 비디오판에서 주인공 캐릭터인 홍현우(쇼타로)의 성우는 우리나라 성우계의 원로이자 배우 차태현의 어머니인 최수민 성우가 맡아 열연을 펼쳤다.

▲ 대영팬더의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DVD · 블루레이 텀블벅 프로젝트 (출처: 텀블벅)
▲ 대영팬더의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DVD · 블루레이 텀블벅 프로젝트 (출처: 텀블벅)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는 목표 금액이 1,500만 원이다. 이 목표 금액은 하루만에 달성했으며, 지금도 조금씩 후원자가 늘고 있다.

DVD · 블루레이는 우리말 더빙판과 한글 자막판이 있는데 후원 금액에 따라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르거나 모두 포함된 것을 받을 수 있다. 후원은 2022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며 희소성 높은 일부 품목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1기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