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기 시작한 10월. 햇볕까지 따뜻하게 내리는 낮이면 피크닉과 캠핑 생각이 절로 나는 날씨다. 그런 생각이 들 때, 라이트온 외장 ODD로 가을 바람과 함께 좋아하는 영화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을 통해 라이트온 외장형 OD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바람 솔솔 부는 10월, Lite-On이 쏠쏠하게 쏜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라이트온 외장 ODD eBAU108(블랙/화이트) 혹은 ES-1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미니 LED 수면등을 증정한다. 미니 LED 수면등은 분홍, 하늘, 노랑, 연두 총 4가지 컬러와 달, 별, 전구, 등잔 모양의 4가지 모양으로 랜덤 증정 된다.

eBAU108 (사진=라이트온)
eBAU108 (사진=라이트온)

eBAU108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깔끔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주로 사용하는 무광택 표면 베이스를 사용해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220g의 초경량으로 외부 이동시 무게에 대한 부담을 덜게 했다. 데이터 영구 보존 기능인 M-DISC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있어 데이터 손실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높은 호환성까지 갖춘 기능으로 일반 DVD 기기에서도 두루 사용할 수 있다.

ES-1 (사진=라이트온)
ES-1 (사진=라이트온)

ES-1은 eBAU108 제품과 동일한 220g의 초경량과 13.5mm의 초슬림 사이즈로 컴팩트한 외관에더해 별도의 어댑터 없이 USB만으로 사용이 가능한 휴대성까지 지녀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자유롭게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안전한 미디어 데이터 저장을 위해 Smart-Burn 시스템과 Smart-X 기능을 더해 버퍼언더런 방지 및 자동 기록 조절, 품질에 따른 자동 읽기 속도 조정으로 품질과 정확도를 보장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 AK몰,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