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동영상 촬영 기능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INSTAX SQUARE SQ20)’을 오는 20일 글로벌 런칭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정사각형 프레임을 갖췄으며 390g의 무게로 이전 버전보다 60g 더 가벼워졌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Frame Grab)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이번 신제품은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중노출모드와 벌브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split)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collage)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time shift collage)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보정해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Nostalgic (노스텔지어) 필터와 Skin Brightening(피부 광택)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 (motion)’ 기능에서 Sequence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Retro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Film Frame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제품은 고급스러운 메트블랙과 부드러운 색감의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20’ 국내 출시는 12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