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가 게이밍 마우스 G 502의 업그레이드 버전 ‘502 히어로(HERO)’를 선보인다.

G 502 히어로는 이전 버전인 G 502 게이밍 마우스의 상징성을 그대로 살린 채 G의 가장 정교하고 차별화된 차세대 게이밍 센서인 ‘HERO(High Efficiency Rated Optical-고효율 정격 옵티컬) 16K’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히어로 16K는 1세대 히어로와 완전히 다른 신형 렌즈를 적용했으며 업그레이드된 추적 알고리즘을 통해 전체 DPI 범위에서 스무딩, 가속, 필터링 없이 초정밀 트래킹이 가능하다. 또 이전 센서 세대와 비교해 10배 향상된 전력 효율을 자랑하며 최대 속도 400 IPS, 최대 1만6000 DPI의 감도를 제공한다.

G 502 히어로는 또한 게이머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로지텍 G의 라이트싱크(LIGHTSYNC) RGB 기술로 약 1680만 가지 색상으로 조명효과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총 11개의 버튼으로 게임에서 필요한 명령이나 매크로를 간편하게 지정할 수 있으며 온보드 메모리에 최대 5개의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어 단 한 번의 마우스 세팅으로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6g의 무게 추 5개를 함께 제공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무게와 밸런스를 조절하도록 지원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