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V40 씽큐 출시…28일까지 코엑스서 개통기념·고객감사 행사
이제 ‘메이크업’도 3D로…에프엑스기어, ‘에프엑스메이크업’ 공개
​​​​​​​노치디자인·페이스언락 입은 ‘화웨이 Be Y 폰 3’…KT向
공인인증서는 이제 그만, 전자문진표면 ‘OK’…‘똑닥’ 영유아검진 시대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서 ‘에이핑크’와 함께 ‘해전M’을 즐겨보자
카카오페이가 1020세대 축제 ‘마켓페스트’와 함께합니다

LGU+, ‘V40 씽큐 출시28일까지 코엑스서 개통기념·고객감사 행사

LG유플러스가 24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이하 ‘V40’)’를 공식 출시하고 업계 단독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28일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V40 개통 기념과 더불어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입니다.

24일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V4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VAT포함 월 88000)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LG유플러스 라운지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고객 및 직원들이 LG전자의 스마트폰 ‘LG V40 ThinQ’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LG유플러스 라운지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고객 및 직원들이 LG전자의 스마트폰 ‘LG V40 ThinQ’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사랑해요 LG에는 최다 V시리즈 사용하며 U+19년째 사용 중인 고객이 ‘V 레전드상에는 V10를 출시 때부터 현재까지 U+에서 8년재 이용 중인 고객이, ‘LG 패밀리상에는 U+ 가족 결합을 통해 온 가족이 V기기를 사용하는 5인 가족이 선정됐습니다.

오는 28일까지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도 열린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는 U+ 라운지 방문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브런치 제공 행사(24) 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합니다. 또 한쪽에서는 V40의 주요기능과 LG유플러스만의 서비스(U+아이돌Live)를 살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V40 구매자들을 위해 U+ 매장 반납이 가능한 ‘LG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24개월형)’을 운영 중이며 신한카드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제 메이크업3D에프엑스기어, ‘에프엑스메이크업공개

AR·VR 전문기업 에프엑스기어(FXGear)가 가상 메이크업 솔루션 에프엑스메이크업(FXMakeup)’‘2018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현장에서 공개했습니다.

에프엑스메이크업은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얼굴을 트래킹해 AR 기술을 통해 가상으로 화장을 입혀주는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쉽고 빠르면서 청결하게 다양한 종류의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에프엑스메이크업은 사실적인 3D 렌더링 기술을 기반으로 색조 화장품들의 미세한 특성들을 RGB(red-green-blue) 방식으로 분석해 실제 피부에 도포되었을 때의 발색으로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현장에 공개된 에프엑스메이크업 사용 모습 (사진=에프엑스기어)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현장에 공개된 에프엑스메이크업 사용 모습 (사진=에프엑스기어)

글로시(glossy), 매트(matte), 글리터(glitter) 등 다양한 질감과 두께감을 얼굴의 움직임과 표면 굴곡에 따라 표현할 수 있어 보다 섬세한 가상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색감, 채도, 명도, 대비 등을 조절하고 비네팅 효과를 줄 수 있는 필터 기능도 갖췄습니다.

얼굴 움직임을 정확히 인식하는 정교한 트래킹 기술도 장점으로 눈썹, , 입술, 얼굴 외곽선 등 얼굴의 특징을 잡아내는 68종의 요소를 추적하며 얼굴을 상하좌우 여러 각도로 움직이고 다양한 표정을 지을 때도 안정적으로 얼굴 인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어두운 조명에서도 정확하게 얼굴 움직임을 파악해 최대 초당 100프레임의 신속한 트래킹 속도로 마치 거울을 보는 듯 자연스럽게 가상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에프엑스메이크업을 사용하면 소비자가 매장에 가지 않아도 편리하게 모바일/온라인상에서 가상 메이크업을 통해 다양한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모델 사진과 시연 영상 등에 의존하던 온라인 제품 판매를 보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혁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한정된 샘플 제품 및 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제공하던 화장품 활용 경험을 다수의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어 뷰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치디자인·페이스언락 입은 화웨이 Be Y 3’KT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오는 26KT를 통해 ‘Be Y 3’을 공식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글로벌 출시된 플래그십 라인업 ‘P20 시리즈의 보급형 버전 ‘P20 라이트(P20 Lite)’의 국내 출시 제품으로 노치디자인 및 페이스언락 기능 등 최신 스마트폰 트렌드를 따르는 젊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됐습니다.

Be Y 3은 역동적이고 젊은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됐으며 몰입도 높은 시각 경험을 위해 5.84 인치 풀HD+ 화면(2280x1080), 19:9의 스크린--바디(screen to body) 비율, 화웨이 풀뷰(FullView) 디스플레이 2.0 및 노치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특히 기존 모델 대비 상단 및 하단의 베젤이 각각 77%, 50%씩 감소해 한층 넉넉하고 편안한 디스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Be Y 3의 풀뷰 디스플레이 2.01인치 당 432픽셀의 레티나(retina) HD1500:1의 명암비로 보다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지원하며 CE 색 향상 기술(CE color enhancement technology)로 이미지 채도 향상, 정확한 색상 표현 및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Be Y 32D 그래픽 엔진 기술은 피사체 가장자리의 세부 디테일도 잡아내 선명하고 사실적인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Be Y 3은 정교한 모양과 느낌을 위해 둥근 모서리의 2.5D 커브드 글래스(curved glass) 패널과 측면 양쪽에 평행한 궤도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7.4mm의 두께와 145g의 가벼운 무게는 독서, 게임, 영상 시청 및 브라우징 등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편안한 그립감과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Be Y 3의 전면 16MP 카메라와 후면 16MP+2MP 듀얼 렌즈 카메라는 차세대 사진 애호가를 위해 설계됐습니다. Be Y 3의 카메라는 작은 디테일도 포착할 수 있고 자연 채광 상태에서의 빛과 색상의 미묘한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해 매 순간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후면의 듀얼 렌즈 카메라는 전문적인 보케(Bokeh) 렌즈와 내추럴 뷰티 알고리즘(natural beauty algorithms)으로 스튜디오 수준의 인물 사진 촬영을 가능케 하며 16MP의 전면 카메라의 저조도 촬영 기능 또한 한층 향상됐고 야간 모드, 파노라마, 슬로우 모션, AR 렌즈 등 총 15개의 카메라 모드를 지원합니다.

Be Y 폰 3 제품 정보 (제공=화웨이)
Be Y 폰 3 제품 정보 (제공=화웨이)

Be Y 3 카메라는 피사체의 얼굴을 3D로 인식하고 96개의 인식 포인트로 매핑해 모든 셀프 카메라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하며 저조도 촬영을 위해 다양한 소스의 빛을 통합하는 라이트 리밸런싱(light rebalancing) 기술을 활용, 이미지 밝기는 최적화하고 및 시그널투노이즈 비율(signal-to-noise ratio, SNR)300%까지 줄였습니다.

Be Y 3는 제스처 컨트롤 촬영(gesture control photograph), 배경 교체(background replacement), AR 효과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 포토그래피 어시스턴트(smart photography assistant) 기능으로 더욱 자유롭고 창조적인 카메라 경험을 선사합니다.

Be Y 3CPU 최적화를 위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통합을 극대화하는 EMUI 8.0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한층 강력해진 성능,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 및 지능적인 인간-기계 상호 작용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EMUI 8.0은 사용자의 습관과 사용 패턴을 학습해 사용자의 니즈를 지능적으로 예측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 개개인에 적합한 모바일 성능을 제공하고 플로팅 내비게이션 독(floating navigation dock), 제스처 스크린 샷(three finger fast screenshot), 스마트 화면 분할(smart split screen), 화웨이 프라이빗 스페이스 2.0(HUAWEI Private Space 2.0) 등 멀티 태스킹 기능도 제공합니다.

Be Y 3 후면의 지문인식 센서는 잠금 해제, 사진·비디오 캡처 및 전화 받기 기능을 지원하며 800 밀리초 이내로 인식이 가능한 페이스언락 옵션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Be Y 33000mAh의 넉넉한 배터리를 제공해 최대 12시간 비디오 재생, 최대 81시간 음악 재생, 최대 10 시간 LTE 연속 사용 및 최대 30시간의 3G 연속 통화가 가능하며 높은 안전성을 확보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데 9V/2A 고전압 고속 충전을 통해 Be Y 3의 충전 시간은 30% 가량 감소했으며 100분 안에 배터리 잔량 0%에서 100%까지 완충할 수 있습니다.

Be Y 3는 클라인 블루와 미드나잇 블랙 2종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KT 샵 웹사이트(shop.kt.com/main.do)에서 26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출고가는 33만원입니다.

한편 KTBe Y 3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KT입고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KT샵에서 Be Y 3 입고 알림을 신청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개통을 할 경우 Be Y 3 전용 필름, 보조 배터리(1Amh), 스마트셔터 기능을 갖춘 셀카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이제 그만, 전자문진표면 ‘OK’똑닥영유아검진 시대

주말 아침 허둥지둥 소아과에 도착해서야 문진표를 두고 온 사실을 깨달은 새내기 엄마 김모씨(33, 동탄)는 문진표를 다시 작성하며 진땀을 빼는데 간호사로부터 똑닥의 영유아 검진 문진표 서비스를 안내받고 무릎을 탁 쳤습니다.

간편 병원 예약·접수 모바일 서비스 똑닥을 운영하는 비브로스가 4~71개월 영유아의 발달 검사를 위한 영유아 검진 예약 및 모바일 영유아 검진 문진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똑닥으로 영유아 건강 검진을 예약하면 모바일로 영유아 검진 문진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비브로스)
똑닥으로 영유아 건강 검진을 예약하면 모바일로 영유아 검진 문진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비브로스)

 비브로스는 똑닥으로 영유아 건강 검진을 예약하면 자녀의 월령에 맞춰 모바일 문진표를 찾아주고 작성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건강검진은 생후 4개월부터 71개월까지 총 10(일반 검진 7회 및 구강 검진 3)로 구성되는데 검진마다 문진표 또는 발달선별검사지를 작성해야 합니다.(남성분들도 알아두어야할 팁!)

이때 똑닥의 모바일 영유아 문진표는 공인인증서나 문서 출력 등 번거로운 절차 없이 터치 몇 번만으로 작성 가능한 전자문진표로 문서 분실의 위험이나 시공간적 제약을 없어 간편합니다.

특히 똑닥을 통해 영유아 건강검진을 예약하면 전자의무기록(EMR, Electronic Medical Record) 시스템과 연동됨은 물론 전자문진표의 데이터를 건강검진 청구시스템으로 수기 작성 없이 등록할 수 있어 병의원의 사무업무가 크게 감소해 업무 효율이 높아집니다.

덕분에 다른 진료과보다 대기 환자 수가 많은 소아과에선 대기부터 검진까지 긴 시간이 필요한 영유아 건강검진 환자들이 보다 빠르게 검진을 받을 수 있어 병의원은 물론 환자의 만족도도 크다고 합니다.

이 외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영유아 건강검진표를 주민등록 주소지로 발송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만약 검진표를 분실했을 경우 전화(1577-1000) 또는 건강in 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서 에이핑크와 함께 해전M’을 즐겨보자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박진감 넘치는 현대 해전이 모바일 게임에서 펼쳐집니다.

신스타임즈는 최근 모바일 해상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M’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모두 출시하고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전M은 빙하가 녹아버린 미래를 배경으로 바다에서 생존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담아낸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전세계 18개 국가의 현역 전함이 총출동합니다.

특히 항공모함, 전파교란, 블랙테크 등 현대전의 특징을 전략 요소로 구현했습니다. 또 빠른 전투와 화면을 가득 채우는 전투 효과는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게다가 수십대에 달하는 전함을 직접 운영하고 배치, 상성 등을 고려해 전투 편대를 구성, 전략 전투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울러 아시아 최대 상륙함인 대한민국의 독도함을 항공모함으로 재탄생시키는 등 뛰어난 현지화로 국내 유저들의 겜심을 저격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서는 에이핑크의 새로운 코스튬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후 공개될 코스튬 화보에서 에이핑크는 해전M’의 세계관에 어울리는 미래 지향적인 제복을 입고 게임 속 함장으로 변신할 예정입니다.

카카오페이가 1020세대 축제 마켓페스트와 함께합니다

카카오페이가 1020세대의 패션·뷰티 축제 슈퍼! 마켓페스트 2018’의 공식 메인 스폰서로 참여합니다.

이에 카카오페이는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로 마켓페스트를 찾는 셀러와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입니다.

1020세대의 필수 패션·뷰티 모바일앱인 스타일쉐어와 온라인 편집샵 29CM가 공동주최하는 슈퍼! 마켓페스트 2018’은 온라인에서 패션과 뷰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상품을 거래해온 셀러와 사용자가 직접 만나는 패션·뷰티 마켓입니다.

패션·뷰티 브랜드 뿐 아니라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모델 등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해 약 5만명이 찾을 정도로 1020세대에게 상징성을 가지는 축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6회를 맞은 올해 행사는 29CM과 함께 더 커진 규모로 다가오는 27(), 28() 양일간 동대문 DDP 알림 1관과 2관에서 진행됩니다.

카카오페이는 마켓페스트를 찾는 젊고 감각적인 셀러와 사용자들이 새로운 결제 트렌드를 경험하며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올해의 공식 결제수단이 돼 함께할 것입니다.

특히 개인들이 애장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프로그램에서는 현금 결제가 중심을 이루는 만큼 잔돈을 주고 받거나 구매 내역을 별도로 관리해야 하는 등 셀러와 사용자가 현금 거래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랍니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익스프레스 패스증정 이벤트에는 지난해 현장 방문객의 약 70%에 해당하는 3만명이 참여했습니다. ‘익스프레스 패스는 대기줄을 설 필요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한 프리미엄 티켓입니다.

익스프레스 패스가 없이 긴 대기줄을 서야 하는 참석자들을 위한 카카오페이 카트 이벤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줄을 선 상태에서 추위를 녹일 수 있는 핫팩을 1원에, 따뜻한 음료를 100원에 카카오페이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약 3만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담요도 한정 수량으로 3000원에 판매합니다.

카카오페이 단독 부스에서는 선착순으로 카카오프렌즈 풍선을 제공하며 뽑기 게임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것입니다. 게다가 카카오페이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켓페스트를 찾은 참석자들이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로 인생네컷스티커 사진 부스도 운영합니다. 카카오페이로 100원을 결제하면 스티커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게릴라로 진행되는 순간 QR포착!’ 이벤트도 놓쳐서는 안 될 것입니다. 무대 위에 거대한 QR코드가 나타났을 때 가장 먼저 카카오페이로 100원을 결제하면 깜짝 선물을 증정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