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23일부터 한달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 시리즈 소비자를 대상으로 ‘몬스터 헌터:월드(MONSTER HUNTER : WORLD(PC)) 게임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군은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1070 Ti, 1070, 1060 6GB 시리즈로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가정용 게이밍PC 뿐 아니라 PC방에서도 PUBG의 인기에 힘입어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가격과 성능면에서 어떠한 게임환경에도 부족하지 않은 성능을 자랑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몬스터헌터:월드 게임은 캡콤(CAPCOM)에서 개발한 3인칭 액션 게임으로 지난 8월 PC판이 출시됐으며 소비자가 6만원 상당(STEAM 스탠다드 버전 기준)의 비싼 가격임에도 올해 8월 기준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으로 등극할 정도로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후 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먼저 어로스 응모사이트(KR.AORUS.COM)에 접속해 이벤트 섹션에서 고객과 제품정보, 영수증 이미지를 업로드한다.

담당자가 이를 확인하여 컨펌하면 스팀코드를 이메일로 발송하며 이렇게 전송받은 코드를 엔비디아 리딤사이트(nvidia.com/ko-kr/account/redeem)에 다시 입력하면 사용자의 스팀(STEAM)계정과 동기화되어 라이브러리에 자동으로 저장된 게임을 PC에 설치하면 된다.

유의할 점은 반드시 사용자가 스팀(STEAMPOWERED.COM) 계정을 보유 해야하고,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게임코드가 소진 되면 이벤트 기간 내 라도 행사는 즉시 종료되며, 증정된 스팀코드 인증 유효기간 종료 시점은 11월 29일 이벤트가 끝나고 60일 이내로 기간 내 인증하지 않은 코드는 별도 보상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