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가 11월29일까지 한달 간 에이수스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시 인기 스팀게임 ‘몬스터 헌터 : 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몬스터 헌터 : 월드는 캡콤에서 개발한 프랜차이즈 게임으로 헌팅 액션 장르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2018년 1월 PS4 출시 이후 올해 8월에 PC 버전이 발매되어 현재까지 900만장 이상의 판매를 올린 인기 게임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시리즈 중 PS4를 기반으로 하여 그래픽이 상향되어 최고의 플레이을 선사하고 있으며 밤과 낮의 구분과 타격 효과, 파티클 이펙트 및 몬스터의 부위 파괴 등의 세세한 표현으로 미려한 그래픽 표현을 통해 몬스터 수렵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또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의 대거 등장과 더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은 것도 몬스터 헌터 : 월드의 장점이기도 하다. 특히 초심자를 위한 다양한 보조 시스템을 통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이러한 몬스터 헌터 : 월드에 대해 에이수스는 엔비디아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24일부터 11월29일까지 진행한다.

에이수스 ROG 스트릭스(Strix), 듀얼(Dual), 서버러스(Cerberus)를 포함한 에이수스 지포스 1060 6G 이상 모델부터 1070 Ti 시리즈까지 적용되어 진행되며 구매영수증과 제품 시리얼을 rogkrevent@gmail.com으로 보낸 후 부여 받은 엔비디아 코드를 통해 엔비디아 리뎀션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