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게이밍기어 전문 업체 ㈜루티스(대표 박규태)는 오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G마켓을 통하여 새롭게 출시된 루티스 루나틱(Lunatic) K801 오테뮤 광축 게이밍 키보드 제품에 대한 출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를 기다렸던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보은 행사로, G마켓을 통해 약 30% 인하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 유통되기 전 가장 먼저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청축 기계식 키보드의 타건감을 가지고 있는 루티스 루나틱 K801 오테뮤 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IR방식의 오테뮤 광축 센서를 적용하여 0.2ms의 익스트림한 응답속도와 기존 기계식 스위치보다 스트로크를 25% 줄여 다양한 게임에서의 빠른 반응성이 특징이다. 더불어 1000Hz 리얼스캔 및 폴링레이트의 빠른 키보드 반응 속도와 5천만회의 스위치 클릭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IP68 등급의 방수·방진 인증을 받아 먼지가 많은 장소에서 사용하거나 음료, 커피, 물등의 침수로 인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

키보드의 스위치의 불량이 발생할 경우 제품 박스에 함께 동봉된 여분의 오테뮤 광축 키 스위치를 이용하여 키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어 사용자가 대처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루티스 담당자는 "루티스의 새로운 게이밍 키보드의 출시를 기다려주고 응원을 해주신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G마켓 K801 오테뮤 광축 게이밍 키보드 특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의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며 루티스 게이밍 기어에 관심을 가져주는 많은 게이밍 유저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