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가 어페이서(Apacer)의 팬서 레이지(PANTHER RAGE)시리즈 DDR4 메모리 4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된 팬서 레이지 RGB DDR4 메모리는 블랙과 골드 2가지 색상이며 클럭은 PC-21300(2666MHz), 용량은 8GB, 16GB 단일 모듈 싱글 킷에 램타이밍은 CL16으로 총 4종이다.

최근 튜닝 메모리 제품들이 일반적인 바(Bar)형태의 RGB를 갖추고 있는 것과 달리 팬서 레이지 RGB 메모리 시리즈는 독특한 형태를 취하고 있는데 이는 특허 받은 어페이서만의 기술력이 담겨 있어 유니크함이 더해진다.

Patented Light-Homogenizing Technology라고 명명된 이 특허 기술은 LED 광원과 빛이 산란되는 프리즘 사이의 불균일에 의한 광원의 얼룩을 제거해주는 것으로 RGB 조명이 한층 더 선명해지는 효과를 갖고 있다.

여기에 더해 방열판에 음각으로 새겨진 팬서 로고를 거울과 같은 소재의 마감재로 채워 넣어 최근 트렌드인 RGB PC 시스템의 다양한 LED 들을 반사시켜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화려한 시스템 조명 환경을 연출할 수 있으며 극대화된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팬서 레이지 메모리 자체만으로도 에이수스 아우라 싱크 RGB 컨트롤을 지원함은 물론 조명 효과 성능 향상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하드웨어 아키텍쳐를 구현했다. 이는 곧 조명 성능 자체의 향상과 더불어 더욱 현란하면서도 부드러운 색 전환을 통해 다채로운 RGB 조합이 가능토록 해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