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G 브랜드’ 부스 운영
로지텍,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G 브랜드’ 부스 운영
  • 이광재
  • 승인 2018.11.0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후원사로 참여해 오는 3일 결승전이 열리는 인천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로지텍 G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박진감 넘치는 결승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로지텍 G 브랜드’에서는 로지텍 G 체험·전시·판매존을 비롯해 리그 오브 레전드 5vs5 매치 해머 치기 및 9초 03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 G 브랜드’의 메인 이벤트인 리그 오브 레전드 5vs5 매치는 김진선, 조재걸, 구본택, 윤하운, 김남훈 등 전 프로게이머 5명과 현장에서 추첨으로 선발된 일반 참여자들이 한 팀을 이뤄 펼치는 5vs5 배틀 게임이다. 우승팀에게는 로지텍 G 풀세트 게이밍 기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사회는 전 프로게이머 강민이 맡는다.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현장에서 보고 즐기고 구매할 수 있는 존도 마련됐다.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 특화된 로지텍 G 기어를 직접 착용하고 더욱 생동감 넘치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전시존에서는 로지텍 G 기어를 직접 만져보는 것은 물론, 아스트로(ASTRO)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게임 시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청음 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된다. 행사 현장에서만 특별 프로모션 금액으로 로지텍 G 기어를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도 운영된다.

이외에도 ‘로지텍 G 브랜드’ 이벤트 부스에서는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는 해머치기 게임과 눈을 감고 9초 03을 정확히 맞추는 일명 9초 03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로지텍 G 타투 스티커가 증정된다.

로지텍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후원사로 대망의 결승전 당일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향후에도 e스포츠 팬들이 로지텍 G 기어로 일상 속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